최근 두피와 모발을 피부처럼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이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사진 : 트리파직 프로그레시브, 트리파직 리액셔널 앰플

두피까지 피부로 인식하고 자신의 두피 상태와 고민에 따라 케어를 진행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가을철은 건조한 대기와 큰 일교차로 인해 탈모의 계절이라고 불리는 만큼 두피손상과 모발 영양관리에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는 가을철 약해진 두피와 힘 없는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 해줄 트리파직 앰플 2종을 제안한다. 

18년 연속 프랑스 두피 앰플 부문 No.1의 권위를 자랑하는 ‘트리파직 프로그레시브’는 7세대까지진화하며 약해진 두피와 가늘어진 모발을 건강하게 집중적으로 강화시키는 성분과 효과를 자랑한다.

이 앰플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두피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는 앰플 성분이 빠르고 효과적으로 두피에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 

‘트리파직 리액셔널’은 출산 후, 다이어트, 외부 환경 등 갑작스럽고 일시적인 변화에 의해 급격히 힘을 잃어버린 두피와 모발에 빠르게 영향을 부여해주는 일명 ‘SOS앰플’이다.

특히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의 함유로 피로가 풀리는 상쾌한 향과 끈적임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소비자들의 후기로 효과가 증명된 SOS 앰플은 내장된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해 내용물을 고르게 도포하고, 간단한 셀프 두피 마사지로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한편, 두피와 모발의 변화와 상태에 따라 맞춤 두피 앰플 솔루션이 가능한 트리파직 앰플 2종은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 몰,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쉽 스토어 및 시코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제품정보
트리파직 프로그레시브 : 5.5ml x 8개입 / 125,000원
트리파직 리액셔널 : 5ml x 12개입 / 86,000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