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는 브랜드 앰배서더, 배우 손석구가 지난 9월 23일(금) 신세계 대전점 ‘디아도라 테니스 헤리티지 팝업스토어’에 깜짝 방문한 모습을 공개했다. 
 

디아도라 브랜드 앰베서더 손석구, 신세계 대전점 팝업스토어 방문
디아도라 브랜드 앰베서더 손석구, 신세계 대전점 팝업스토어 방문
디아도라 브랜드 앰베서더 손석구, 신세계 대전점 팝업스토어 방문
디아도라 브랜드 앰베서더 손석구, 신세계 대전점 팝업스토어 방문

최근, 디아도라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돼 영상, 화보를 함께 한 손석구는 이날 신세계 대전점에 새로 마련된 테니스 테마의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차 매장을 방문했다.

사전에 공지되지 않은 일정이어서 같은 시간대에 팝업스토어와 백화점 방문객들이 놀라는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다. 

손석구는 디아도라의 팝업스토어 곳곳을 둘러보며 화보, 영상에서 본인이 착용했던 제품과 매장 내 전시된 사진 등을 보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요즘 인기 있는 디자인과 좋아하는 취향 등에 대한 소감을 브랜드 관계자와 나누었다. 대세배우임을 인증하듯,

순식간 퍼진 손석구 방문 소식에 많은 고객들이 배우 얼굴을 보기 위해 매장으로 모였으며, 매장을 나서던 손석구는 기다리던 고객들을 위해 팬들과 인사를 나누고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신세계 대전점 ‘디아도라 테니스 헤리티지 팝업스토어’는 은은한 조도에 벽과 바닥, 디스플레이 진열대 등 원목을 주재료로 한 프리미엄 분위기로 꾸며져, 스포츠DNA를 근간으로 라이프스타일웨어 영역을 강화 중인 브랜드의 직관적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테니스를 모티브로 한 라켓, 볼 등을 디자인요소로 구현한 의류를 비롯해, 실제 테니스를 칠 때 입기 좋은 의류, 모자 등 액세서리가 다채롭게 출시되었다. 

이날 손석구가 착용한 의상도 2022가을시즌 디아도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중 일부이다. 그 중에서도 스포티한 감성을 데일리 룩으로 풀어낸 ‘테니스 우븐 봄버 자켓’과 동일한 라인의 치노팬츠를 함께 매치해 편안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테니스 우븐 봄버 자켓’은 가죽느낌을 살린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 했고, 손질 및 관리가 상대적으로 편하다는 장점도 있다. 신발은 한국에서만 특별히 독점적으로 선보이는 컬러웨이의 ‘매직 바스켓 로우 스웨이드 레더’를 착용했다. 

디아도라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나만의 영광을 찾아서’ 캠페인을 계속 이어가며 손석구의 영상, 화보 등을 활용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유통망은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에 이어 전국 주요백화점에 신규매장을 확장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한편,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에서 전개하는 디아도라(diadora)는 이탈리아 오리진(Born in Italy) 헤리티지를 잇는 스포츠 브랜드를 지향한다.

그리스어로 ‘선물과 명예를 나눔’이라는 뜻이며, 이탈리아 특유의 아티스트적 감성이 녹아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디아도라 이탈리아 본사와 국내 독점 계약을 맺고 수입과 라이선스가 결합된 형태로 비즈니스를 전개하며 국내 트렌드에 맞는 라이프스타일웨어와 동시에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현재, 롯데백화점 평촌, 동탄, 일산, 인천터미널, 미아, 창원, 현대백화점 울산, 킨텍스, AK수원 등 백화점 및 연내 주요백화점 입점 및 대리점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