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접어들면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멋스러운 블레이저 코디법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소재와 핏에 따라 다른 느낌을 주는 블레이저는 비즈니스 웨어부터 캐주얼 웨어까지 다양하고 감각적인 연출 가능하다.

가을 비즈니스 룩도 블레이저를 활용하여 캐주얼하게 입어보자.
 

▲ 1. 트렁크프로젝트 2.보스 3,4.코치 5.브리스톤

쌀쌀해지고 있는 요즘 후디를 입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데일리룩으로 쉽게 매치할 수 있는 후디와 와이드 팬츠 코디에 블레이저만 걸쳐줘도 캐주얼한 비즈니스 룩으로 코디할 수 있다.

여기에 로퍼처럼 보이는 편안한 스니커즈로 포멀한 무드를 더하고, 액세서리로 캐주얼한 느낌의 스트랩 시계를 매치하면 자칫 정적여 보일 수 있는 코디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 1.씨씨콜렉트 2.FM91.02 3.자라 4.코치 5.만수르 가브리엘
▲ 1.씨씨콜렉트 2.FM91.02 3.자라 4.코치 5.만수르 가브리엘

브라운 컬러 블레이저는 가을에 어울리는 색감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아이템이다.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 나는 체크 패턴의 블레이저와 시스루 소재의 목폴라 탑으로 코디해주면 지금 같은 간절기에 딱 좋은 두께감을 줄 것이다.

또한 하의는 가을 하면 떠오르는 소재인 레더 롱 스커트를 더하여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고, 요즘 유행하는 흰 양말과 로퍼의 조합으로 트렌디함도 놓치지 말자.

마무리로 특이한 쉐입의 숄더백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면 완연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