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젊은 부모들을 중심으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스타일을 맞춰 입는 ‘패밀리룩’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제공 : 스노우피크 어패럴 
사진 제공 : 스노우피크 어패럴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이러한 니즈에 발맞춰 트렌디한 패밀리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FW시즌 키즈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선선한 가을 날씨에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 중이라면 가족들과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에 주목해 보자.

먼저,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헤리티지가 담긴 유니온 맨투맨과 후디는 온 가족 기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차콜, 카키 등 내추럴한 컬러 구성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스포티룩 등 일상 속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같은 컬러의 조거 팬츠와 함께 매치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톤온톤 스타일링을 선보이거나 비슷한 톤의 컬러 조합을 활용해 보다 자연스럽고 센스 있는 시밀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아이와 함께 가볍게 걸쳐 찬바람을 막을 수 있는 랜드 경량 다운 자켓과 베스트도 선보였다.

듀얼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난 두 제품은 스노우피크 어패럴만의 내추럴한 컬러감으로 어느 옷차림에나 쉽게 매칭할 수 있어 유니온 맨투맨이나 후디와 함께 착용하는 등 폭 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남성용, 여성용, 키즈용으로 나뉘어 아이보리, 블랙 등 베이직 컬러부터 라이트 핑크, 라이트 바이올렛 등 포인트 컬러까지 다채롭게 출시돼 가족이 서로 다른 컬러를 선택해 각자의 개성을 살린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트렌디한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한 스노우피크 어패럴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snowpeak_outdo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