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7년 연속 국내 판매 1위[1]를 달성한 피지오겔 DMT 크림의 보습 성분을 담은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탁월한 보습력으로 이름난 피지오겔 DMT 크림의 포뮬러를 적용해 건조한 입술의 보습 케어는 물론 손상 케어 효과[2]도 있다. 환절기 건조한 날씨로 마르거나 갈라지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 준다. 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병풀 추출물)’ 성분을 함유했고, 진정 케어 효과[3]도 있다. 저자극 포뮬러로 일반 피부보다 얇은 입술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LG생활건강은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가 175년 전통의 독일 피부 과학이 적용된 저자극 포뮬러를 담아서 바르는 순간 △보습 △진정[3] △손상[2] 케어 3단계 립 케어 효과를 집중적으로 볼 수 있는 제품이라며, 환절기만 되면 입술이 건조해지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과 피지오겔 공식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제품 용량 및 가격

·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10g): 권장소비자가격 1만4900원

[1] 칸타월드패널 / 화장품 전체 보습크림 시장 내 1위 브랜드 / 구매액 기준 / 2020년 1분기 기준, 최근 1년 브랜드 랭킹자료
[2] 건조로 인한 손상 케어
[3] 각질 정돈에 의한 진정 케어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