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템 맨투맨.
 

사진 제공 : 스노우피크 어패럴 / 엔에프엘(NFL) / 엠엘비(MLB)
사진 제공 : 스노우피크 어패럴 / 엔에프엘(NFL) / 엠엘비(MLB)

스웨트 셔츠로도 불리는 맨투맨은 색과 디자인이 다양한 만큼 어떤 스타일의 아이템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맨투맨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컬러 맨투맨은 컬러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준다.

오트밀, 베이지, 아이보리 등 웜톤 컬러를 선택하면 따스한 가을 느낌을 선사하며, 올 가을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는 네온 컬러의 맨투맨은 패셔너블한 면모를 강조하면서 동시에 센스 있는 캐주얼룩을 완성시켜준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헤리티지가 담긴 유니온 맨투맨과 후디는 기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차콜, 카키 등 내추럴한 컬러 구성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스포티룩 등 일상 속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같은 컬러의 조거 팬츠와 함께 매치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톤온톤 스타일링을 선보이거나 비슷한 톤의 컬러 조합을 활용해 보다 자연스럽고 센스 있는 시밀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브랜드 로고나 레터링, 패턴이 적용되어 있는 맨투맨은 심심함은 없애고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이다. 그래픽이 도드라지는 맨투맨은 스트릿 무드를 배가시키며, 모노그램 패턴은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 

엔에프엘(NFL) 크루넥 맨투맨은 ‘OFF-SEASON’, ‘BEYOND FOOTBALL’, ‘BIG PLAYS’, ‘CATCH THE DAY’ 등 레터링 아트웍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 오버핏으로 맨투맨 하나만으로 데일리 룩을 연출하거나 레이어드 스타일링으로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엠엘비(MLB) 모노그램 맨투맨은 MLB의 헤리티지가 담긴 팀 로고를 올 오버로 사용해 클래식하고 캐주얼한 무드를 자아낸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오버핏 맨투맨과 데님 스커트를 믹스매치하면 발랄한 느낌을 더할 수 있고, 여기에 버킷햇과 스니커즈를 코디하면 셋업 구성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