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조명 효과 제공

국내 조명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조명기업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더욱 몰입감있는 PC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라이트스트립(Philips Hue Play Gradient PC LightStrip)’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사진 : 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Philips Hue Play Gradient PC LightStrip)
사진 : 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Philips Hue Play Gradient PC LightStrip)
사진 : 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Philips Hue Play Gradient PC LightStrip)
사진 : 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Philips Hue Play Gradient PC LightStrip)

필립스 휴(Philips Hue)는 단순히 빛을 제공하는 일반 조명과 달리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으로 조명의 밝기와 색상을 컨트롤할 수 있는 LED 스마트 조명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라이트스트립’은 PC 모니터에 플레이되는 화면의 영상과 소리에 맞춰 조명의 색상이 즉각적으로 변화하는 스트립 형태의 조명이다. 

45도 각도로 설계된 서라운드 조명으로 화면에 맞춰 변화되는 컬러를 모니터 뒤의 벽에 투사해 PC 게임 환경에 가장 최적화된 조명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동시에 여러가지 색상이 표현되는 1,600만 가지의 그라디언트 컬러를 통해 모니터에 재생되는 게임, 영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더욱 생생하고 다채롭게 표현해준다. 

휴 싱크(Hue Sync) 데스크톱 앱을 통해 자신의 환경에 딱 맞는 개인화된 설정도 가능하다. 조명 장면 효과의 속도와 강도 등 조명이 화면 속 콘텐츠에 반응하는 방식을 직접 설정할 수 있어 개인의 환경과 플레이하는 게임에 맞춰 조명을 변화시킬 수 있다.

‘24-27인치’, ‘32-34인치’, ‘24-27인치 트리플 모니터 스타터킷(브릿지 포함)’ 세 가지 옵션으로 출시되며 내장된 전용 브래킷으로 자신의 모니터 사이즈에 맞게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시그니파이 동북아지역 총괄사장인 강용남 대표는 “이 제품은 PC 게임을 즐기는 소비자 분들을 위해 PC 모니터 전용으로 출시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조명”이라고 설명하며

“PC 게임 환경을 더욱 업그레이드시켜주는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과 함께 그동안 꿈꿔왔던 나만의 게이밍 룸을 완성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은 10월 17일 국내 정식 출시 이후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정식 출시 전 펀샵과 함께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26일부터 10월 10일까지 펀샵에서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라이트스트립’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해당 제품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필립스 휴 디머 스위치(Philips Hue Dimmer Switch)를 증정한다.

또한 포토리뷰 우수후기로 선정된 10명에게는 필립스 휴 화이트&컬러 앰비언스 벌브(Philips Hue White&Color Ambiance Bulb)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한국의 조명 시장을 선도하는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 Signify Korea)는 홈 조명부터 프로페셔널 조명까지 가정, 오피스, 빌딩, 경관,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 LED조명 제품, 시스템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시그니파이코리아는 '빛 이상의 가치를 전하는 조명 (Light Beyond Illumination)'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조명 제품과 커넥티드 조명 시스템 및 서비스로 무한한 가능성을 전하고 있다.

시그니파이코리아의 새로운 소식들은 홈페이지 ( www.signify.com )와 공식 블로그( https://blog.signifykorea.com/ )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1670-6147)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필립스라이팅코리아는 2019년 1월 28일 글로벌 본사 정책에 따라 시그니파이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했다.

시그니파이는 사명 변경 이후에도 로열 필립스와의 라이센스 계약에 따라 필립스 브랜드를 계속 사용한다.

또한 시그니파이(Euronext: LIGHT)는 전문가용 조명, 소비자 조명 그리고 사물인터넷(IoT) 조명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필립스의 조명 제품, 인터랙트 커넥티드 조명 시스템, 데이터 기반의 서비스들을 제공함으로써 가정, 건물, 공간의 삶을 변화시키고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2021년 약 69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70여 개국에서 약 37,000명의 임직원들이 근무한다. 시그니파이는 더 밝은 삶과 나은 세상을 위해 조명의 잠재력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2020년 탄소 중립을 달성하였으며, 2017년, 2018년, 2019년에는 업계 리더임과 동시에 5년 연속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선도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시그니파이에 대한 새로운 소식들은 Newsroom, twitter, LinkedIn, Instagr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