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수입가구 일바코리아가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 다양한 콘셉트의 가구를 협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 일바코리아, tvN드라마 ‘월수금화목토’ 가구 협찬
사진제공: 일바코리아, tvN드라마 ‘월수금화목토’ 가구 협찬
사진제공: 일바코리아, tvN드라마 ‘월수금화목토’ 가구 협찬
사진제공: 일바코리아, tvN드라마 ‘월수금화목토’ 가구 협찬

드라마 '월수금화목토'는 싱글들의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장지호,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 강해진이 펼치는 격일 로맨스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극중 배경이 되는 주연 배우 최상은(박민영 분)과 정지호(고경표 분), 강해진(김재영 분)의 상류층 저택 속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가구가 시청자들의 주목을 이끌고 있다.

이번 드라마의 주요 공간을 연출하는데 일바코리아 가구가 사용됐다. 주인공 최상은의 침실에 연출된 'Tiffany Bed(티파니 베드)'는 화려한 왕관 형태의 진한 와인색이 매력적인 침대 프레임이다.

'Tiffany Bedside Table(티파니 베드사이드 테이블)'과 함께 배치되어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장기고객 정지호 자택에 배치된 ‘Hector Table(헥터테이블)’, ‘Dual Chair(듀얼 다이닝 체어)’는 월수금 저녁 식사 시간마다 노출되어 견고하고 모던한 주방 인테리어를 살펴볼 수 있다.

또한, 거실에도 일바의 ‘Dusk Coffee Table(더스크 커피테이블)’이 함께 배치되어 실용적인 테이블의 면모를 보였다.

이외에도 화목토 신규고객이며, 재벌가 막내아들인 한류스타 강해진의 집에 배치된 라운지가 독보적인 ‘Ample Sofa(앰플소파)’,

편안하고 포근한 1인용 암체어 ‘Flower Swivel Lounge Chair(플라워 스위블 체어)’, 호텔 침실 못지않은 ‘Nike XL Bed(니케 베드)’ 등 다양한 가구를 협찬했다.

일바(ILVA)는 50년 전통의 덴마크 가구 브랜드로 북유럽 감성 디자인의 침대·소파·식탁 등 다양한 종류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 홈스타일링이 필요한 고객에게 1:1 맞춤 상담을 진행해 인테리어 컨셉에 맞는 가구를 제안하거나 재배치, 소품 활용 등의 토탈 홈퍼니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일바코리아 관계자는 “주연 배우들의 역할과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일바의 제품 협찬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제작지원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