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2022 가을·겨울 브랜드 화보를 공개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뛰어난 기술력에 ‘뉴클래식(NEW CLASSIC)’ 감성을 담은 2022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2022년 가을·겨울 신상품의 차별화된 기능과 아웃도어 감성을 ‘뉴클래식(NEW CLASSIC)’ 콘셉트로 풀어낸 이번 화보는 아웃도어만의 도전 정신과 해당 계절 특유의 차분함을 액티브한 착장 스타일과 세련된 색상, 기술력으로 담아냈다.

마운틴, 스포츠, 어반 라인업의 신상품은 자연뿐만 아니라 일상까지 조화롭게 어울리는 깔끔한 스타일로,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능에 자연스러운 모습을 돕는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까지 더했다.

이에 대자연을 향한 도전과 환경에 구애 받지 않는 자유로움을 돕는 아웃도어만의 감성을 클래식하면서도 새로운 무드로 풀어내 눈길을 끈다.

화보를 통해 공개되는 마운틴 라인업은 변수가 많은 아웃도어 환경에서 자유롭고 도전적인 활동을 돕기 위해 레드페이스가 오랜 기간 쌓아온 기술력이 돋보인다. △최상의 방수, 방풍 기능과 우수한 투습성의 ‘콘트라텍스’

△뛰어난 흡습 및 속건 기능으로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이엑스 드라이’ △무봉제 퀄팅 기법으로 충전재가 새는 현상을 최소화해 보온성과 통기성을 한층 높인 ‘이엑스 튜브’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 등 아웃도어에 충실한 기능을 적용했을 뿐만 아니라 친환경적인 요소까지 고려한 상품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했다.

스포츠, 어반 라인업은 계절에 맞는 보온성, 방풍성 등의 기능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실용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다양한 기장감과 색상으로 취향에 맞춰 입기 좋은 겨울 아우터와 기능성 소재에 △캐주얼한 스타일로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높인 재킷 △‘이엑스 스트레치 프로’ 소재로 우수한 보온성과 착용감을 제공하는 팬츠

△뛰어난 접지력과 편안한 착화감의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사용한 등산화 등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이번 화보에는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의 우수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해 레드페이스만의 뛰어난 아웃도어 감성을 새로운 클래식 스타일로 담아냈다”며

“뛰어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웃도어와 올가을, 겨울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1966년 국내 최초로 암벽 등반화를 개발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 ‘아웃도어 클래식(OUTDOOR CLASSIC)’이란 브랜드 헤리티지에 걸맞게 매 시즌 뛰어난 기술력을 접목한 의류와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엔 재킷, 아웃도어 티셔츠 및 팬츠, 등산화 등 다양한 상품에 현대적인 디자인 흐름을 반영하면서도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능과 실용성에 집중하는 ‘뉴클래식(New Classic)’ 콘셉트를 정공법으로 택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