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던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다가오며 스테디셀러 아이템 트렌치코트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러블리한 무드의 숏 트렌치코트부터 트렌디한 맥시 트렌치코트까지 다양한 기장감의 아우터를 활용한 패셔너블한 간절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롱 트렌치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
 

사진 : (상단 좌측부터 시계방향) 퍼블리카 X, 비지트인뉴욕, 에임에이지 스튜디오, 락포트, 미샤

트렌치코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맥시한 기장감의 베이지 트렌치코트는 대중적인 디자인으로 데일리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부츠컷 라인의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해 클래식한 무드를 자아내며 컷아웃 디테일의 스카프 블라우스를 더하여 코트를 오픈하여 착용했을 때에도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웜한 브라운 컬러의 로퍼와 미니 백으로 톤온톤 매치로 완벽한 어텀 룩을 완성해 보자.


숏 아우터로 깔끔한 룩 연출하기
 

사진 : (상단 좌측부터 시계방향) 비지트인뉴욕, 래트, 로사케이, 락포트, 미샤

남들과 다른 스타일을 원한다면 숏한 기장감의 트렌치코트를 선택해 보자.

화사한 아이보리 컬러에 더블 단추가 돋보이는 트렌치코트에 같은 톤이 베이스가 되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톱으로 포인트를 주어 캐주얼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상의와 같은 톤의 앵클부츠로 전체적인 톤앤무드를 맞추고, 탈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투웨이 스타일링이 가능한 숄더백을 선택하여 어디에서나 웨어러블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가을 데일리룩을 완성해 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