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울 기능과 대용량 용기 추가로 더욱 간편한 홈베이킹

영국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켄우드’가 보다 간편하고 효율적인 베이킹을 위한 ‘셰프 베이커 키친머신(모델명: KVL85.004SI)’을 출시했다. 
 

켄우드의 신제품 ‘셰프 베이커 키친머신’은 기존 제품과 달리 내장형 저울이 탑재되어 있어 계량과 반죽이 한 번에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반죽 용기에 재료를 넣어 계량한 후, 바로 반죽할 수 있어 편리하다. 대용량 7L 용기와 함께, 5L 여분 용기의 구성으로 활용성을 높였다.

K-비터, 거품기, 반죽 갈고리, 크림비터까지 4개의 액세서리가 호환되어 키친머신 하나로 여러 요리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또한, 1,200W(와트)의 강력한 파워로 두꺼운 반죽까지도 빠르고 섬세하게 믹싱할 수 있으며, 5단계로 정밀하게 속도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만큼의 파워를 조절하여 낼 수 있다.

더불어, 본체 리프트 버튼을 누르면 믹서 헤드가 가볍게 열려 베이킹 도중에도 손쉽게 재료 추가가 가능하다. 튐 방지 덮개를 사용하면 내용물이 튀거나 넘치지 않도록 하여 깔끔하게 요리할 수 있다.

켄우드의 ‘셰프 베이커 키친머신’은 스테인리스 재질에 프리미엄 실버 컬러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주방 인테리어에도 조화를 이룬다. 

켄우드 마케팅 담당 이수정 상무는 “뛰어난 성능에 저울 기능까지 더해져 더욱 편리하게 베이킹을 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에 대한 홈베이킹족들의 호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집에서도 전문가처럼 베이킹을 하고 싶다면, 셰프 베이커 키친머신으로 본인만의 레시피를 완성해 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켄우드 ‘셰프 베이커 키친머신(모델명: KVL85.004SI)’은 온라인 몰을 비롯한 주요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