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거 콤부차 비건 진정 패드’ 신제품 추가 출시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비니거 콤부차 크림’ 비건 콤부차 라인을 EVE-VEGAN 인증 제품으로 리뉴얼하고 신제품 ‘비니거 콤부차 비건 진정 패드’를 추가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제공 :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

이로써 비건 클렌징 바 ‘클린버터’ 4종, 비건 클렌징폼 ‘레스레스 폼 클렌저’에 이은 브랜드의 세 번째 비건 라인이다.

이브 비건(EVE-VEGAN)은 원료는 물론 생산과정, 패키지, 완제품까지 동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제품에 부여되는 프랑스 비건 인증 마크이다.

‘비니거 콤부차 비건 에센스’, ‘비니거 콤부차 비건 크림’은 신비의 건강 발효차로 알려진 콤부차를 담아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PHA, LHA를 함유해 환절기 늘어나는 각질을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제거해 결 케어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이 풍부한 비니거, 사과를 함유해 맑고 환한 피부톤으로 케어해준다.

식물로부터 추출한 콜라겐 성분과 콜리플라워, 코코넛, 알로에베라, 배, 양배추 등 신선한 과채를 착즙해 피부에 좋은 유효 성분을 가득 담아내어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신제품 ‘비니거 콤부차 비건 카밍 패드’는 콤부차 76%, Calming Formula 5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 보습은 물론 탄탄한 피부 기초를 세워주는 에센스 패드이다.

적외선(열), 피부 쿨링, 물리적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진정 임상을 완료해 다양한 자극에 대항하는 탁월한 진정 효과를 입증하였다.

또한 도톰한 체크 패턴의 오코텍스 및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받은 안전한 순면 100% 패드를 사용해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며, 1차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에센스 패드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쥬스투클렌즈는 비니거 콤부차 비건 라인 3종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50%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