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룸 업그레이드, 웨딩 케이크, 웨딩 메뉴 시식, 객실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파크 하얏트 부산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면 더욱 따뜻한 겨울 시즌에 품격 있는 호텔 웨딩을 계획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 ‘윈터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22년 12월 1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진행하는 최소 80인 이상 규모의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은 볼룸 업그레이드, 3단 웨딩 케이크 무료 제공,

웨딩 메뉴 최대 6인까지 무료 시식, 신랑신부를 위한 오션전망 객실 1박 및 혼주를 위한 스탠다드 객실 1박 무료 숙박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무엇보다 최소 100명 이상으로 진행해야 이용 가능한 볼룸(Ballroom)으로의 웨딩 장소 무료 업그레이드 특전이 가장 매력적이다.

모던하면서 한국적인 인테리어와 낭만적인 겨울 바다 전망이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볼룸은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가장 넓은 이벤트 공간으로, 하객을 보다 여유롭게 모실 수 있다.

호텔 2층에 위치해 하객의 이동 동선이 짧고, 포토존 또는 리셉션을 마련할 수 있는 널찍한 포이어와 신부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나게 해 줄 신부 대기실도 갖추고 있어 전체 공간을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다.

30만 원 상당의 3단 웨딩 케이크는 신랑신부가 선택한 웨딩 플라워 콘셉트에 맞춘 생화로 풍성하게 장식되며, 한식 또는 양식 코스로 선택 가능한 웨딩 메뉴는 최대 6인까지 시식할 수 있다.

또, 신랑신부에게는 오션전망 객실(1객실)을, 혼주에게는 스탠다드 객실(양가 각 1객실씩 총 2객실)을 제공한다.

결혼식 당일이나 전후에 1박으로 이용할 수 있어, 혼주 및 가족 대기실로 활용하거나 결혼 준비로 쌓인 피로와 결혼식 당일의 긴장감을 풀어 줄 하룻밤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픽업 또는 샌딩 서비스와 혼주 차량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얏트 로열티 프로그램인 ‘하얏트 월드’ 포인트가 적립되어 전 세계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에서 자유롭게 무료 숙박을 즐길 수 있다 (결제 금액에 따라 적립 포인트 상이).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