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알브이알,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오픈
티알브이알,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오픈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2.09.30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RVR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알브이알(TRVR)이 더현대 서울에서 10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피어(PEER)에서 진행되며 가방, 의류 등 신규 컬렉션을 비롯해 티알브이알의 주요 제품들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20만원 이상 구매 시 티알브이알의 시그니처 레더 파우치를 증정하며(소진 시까지), 티알브이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신규 컬렉션 제품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팝업스토어를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는 티알브이알이 피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로, 하루 일찍인 9월 30일 문을 여는 피어 충청점 오픈을 함께 기념하며 커피 드립백&티백 세트를 프로모션 가격으로 판매한다.

커피 드립백&티백 세트는 현대백화점 충청점과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피어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알브이알 공식 인스타그램(@trvr.cc)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알브이알(TRVR)은 ‘Traveler’의 약자로 인생을 여행하는 데 있어 TRVR이 만드는 실용적이고 완전한 물건들이 영감을 불어넣고 오랫동안 사용자의 곁에 머물기는 바라는 마음으로 Timeless, Quality, Trustworthy를 모토로 전개해나가는 브랜드다.

2010년 사이클 캡을 시작으로 가방 및 잡화, 의류를 제조·판매하고 있으며 카페와 커피·차 전문 유통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티알브이알의 모든 제품들은 기본과 가능에 충실하고 어디에나 잘 어울려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가벼운 출장이나 여행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