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美〮日 시장 잡았다…달바 미스트 미국 아마존서 1위
달바, 美〮日 시장 잡았다…달바 미스트 미국 아마존서 1위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2.10.0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화장품사들의 해외 공략이 본격화 되고 있는 시점에서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가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도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제공 :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
사진제공 :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

특히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각각 1위와 3위를 차지한 미국과 일본에서 심상치 않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K뷰티의 점유율이 확대되고 미국과 프랑스를 제치고 일본 내 화장품 수입 1위로 한국이 등극하면서 미국과 일본에서의 한국 화장품이 본격적인 성장국면에 진입한 것. 

달바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달바 미스트 세럼’은 미국 최대 쇼핑몰인 아마존에서 진행한 아마존 세븐데이즈 딜 프로모션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 미스트 부분 1위를 달성했다.

이는 지난 5월 이후 2번째로 실시간 1위를 기록한 것이다. 이 프로모션으로 ‘달바 미스트 세럼’은 상시 판매 대비 일 매출이 약 4배 상승 했으며,

전체 매출은 전월 대비 약 25% 상승하며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작년 동기 대비 매출로 비교하면 약 400%성장하며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 

일본 역시 4대 오픈마켓 쇼핑몰인 큐텐(Qoo10) 재팬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라이브 방송 시간 내 큐텐 사이트와 트위터 총 시청자수 55만명을 기록, 주문건수가 1,200건을 돌파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라이브 방송 한정세트로 준비된 ‘달바 미스트 세럼’ 2종과 ‘달바 비건 선크림’ 3종은 큐텐 뷰티 전체 카테고리 실시간 랭킹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달바 비건 톤업 선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 실시간 판매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글로벌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달바 비건 미스트 세럼’은 달바의 No.1 스테디 셀러 제품으로 뛰어난 분사력과 프리미엄한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2016년 론칭 이후 어워드 15관왕 수상 및 미스트, 세럼 카테고리 상위권에 오르는 등 여러 차례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국내 누적 판매 1,530만병을 기록한 미스트 세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60ml, 100ml, 120ml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어 필요에 따라 골라 쓰기 좋다.

특히 까다로운 이탈리아 비건 인증 & 피부 저자극 테스트, 속 탄력 & 속 보습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을 뿐 아니라 독일 더마 테스트까지 완료해 고기능성 제품임에도 비건 인증을 받은 점이 특징이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