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리틀어피치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클린 잇 제로 리틀어피치 러브에디션’을 출시한다.
 

▲ 바닐라코x리틀카카오프렌즈 ‘클린 잇 제로 리틀어피치 러브 에디션’

이번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스테디셀러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125ml과 ‘여행용 클렌징 메쉬파우치’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흐르지 않는 샤베트 제형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짙은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깔끔히 세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식물 유래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해 자극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바닐라코는 10월 1일부터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올영픽(Pick)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클린 잇 제로 리틀어피치 러브에디션’ 출시일부터 9일간은 출시를 기념해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특히 기존 제품 대비 25% 증량한 125ml의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되어 귀여운 패키지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에는 사랑스러운 리틀어피치가 그려진 파우치가 세트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어 러블리한 뷰티 모먼트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진행 당시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전체 판매 랭킹 1위(22년 4월 11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전체 판매 랭킹 기준)와 완판 기록을 달성했던 성원에 힘입어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이미지의 리틀어피치와 함께 한 번 더 협업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바닐라코의 감성과 부합하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분들의 관심에 보답해 나갈 계획이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닐라코의 ‘클린 잇 제로 리틀어피치 러브에디션’은 10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