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계에서도 까다롭기로 유명한 한국 소비자들을 상대하는 대한민국 메이크업 브랜드 마케터들.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틴티드 프라이머 SPF45 PA++++ 30mL 5만5000원대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 2g 3만9000원대

빠르게 변화하는 유행을 따라잡는 것은 물론이고, 고객들의 소비패턴과 니즈를 꿰뚫어 보는 역할까지 전부 그들이 하는 일이다. 

남들보다 한발 앞서 K-뷰티 트렌드를 보는 브랜드 마케터들이 추천하는 2022년도 F/W 시즌 메이크업 아이템은 무엇일까?

▶ 맥(MAC)

메이크업 제품을 쇼핑할 때 항상 믿고 먼저 찾게 되는 브랜드 ‘맥’.

맥 PR팀에서는 즉각적인 톤 업과 광채 연출, 화사한 핑크빛 글로우로 종일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로즈 톤업 베이스를 추천한다.

리뉴얼 된 패키지로 선보인 백화점 NO.1 베이스 로즈 톤업 베이스는 우아한 로즈 빛 포뮬러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리해주며 비타민 C 유도체를 함유해 잡티를 커버하고 화사한 톤 업을 선사한다.

가을이 시작되는 9월, 여름 날씨에 건조해진 피부를 1단계 기초 메이크업부터 탄탄하게 다지려면 맥의 프라이머 기능을 선택하는 것은 어떨지.

이번 시즌, 블러 립 트렌드를 몰고 온 맥의 독보적인 ‘파우더 키스’가 또 한 번 변신했다. 차원이 다른 부드러움과 독보적인 발색, 트렌디한 컬러 그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뉴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되었다. 단 한 번의 스와이프로 경험할 수 있는 벨벳 블러링 매트는 맥 PR팀의 이번 시즌 추천 아이템이다.

강렬한 발색과 상징적인 12컬러의 새로운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은 미세하게 정제된 피그먼트가 색감을 더욱 강렬하게 표현한다.

독보적인 겉보속촉, 12시간 모이스처 벨벳 매트 파우더 키스는 수분 캡슐 파우더로 12시간 건조함 없이 부드럽게,

스무딩 엘라스토머 젤을 함유해 입술 속을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하도록 도와 바르는 순간 감각적인 매트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