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질 홀딩스, 부르즈 칼리파 라이트쇼 통한 새 홍보 영상 공개... 인도 배우 샤룩 칸 출연
부르질 홀딩스, 부르즈 칼리파 라이트쇼 통한 새 홍보 영상 공개... 인도 배우 샤룩 칸 출연
  • 한혜리
  • 승인 2022.10.0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르질 홀딩스가 인도 배우 샤룩 칸이 출연한 부르즈 칼리파 라이트쇼를 통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랍에미리트(UAE) 대기업 부르질 홀딩스가 세계 최고층 빌딩 부르즈 칼리파(Burj Khalifa)의 라이트쇼를 통해 공개한 브랜드 홍보 영상에 인도의 유명 배우 샤룩 칸(Shah Rukh Khan)이 출연했다.

부르질 홀딩스는 샤룩 칸의 생일을 한 달 앞둔 수요일 저녁에 라이트쇼를 열었다.

샤룩 칸은 UAE와 오만에서 부르질(Burjeel), 메데오르(Medeor), LLH, 라이프케어(Lifecare), 타즈밀(Tajmeel) 브랜드로 39곳의 병원과 메디컬 센터를 운영하는 부르질 홀딩스의 홍보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여러 플랫폼을 통해 지역 전체에 노출될 ’우리는 당신의 치료에 전념합니다(We Are Committed To Your Care)’ 홍보 캠페인은 아부다비 최고의 의료 기관이 UAE에서 성공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는 건강 분야에서 치료, 규모, 커뮤니티의 성장을 추진하는 기업 비전을 기반으로 한다.

홍보 영상은 샤룩 칸이 국가적·문화적 명소인 와하트 알 카라마(Wahat Al Karama)에서 UAE의 영웅적인 순교자를 추모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70초 분량의 이 영상은 UAE를 상징하는 셰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Sheikh Zayed Grand Mosque)와 그룹의 대표 시설인 부르질 메디컬 시티(Burjeel Medical City)도 담았다.

샤룩 칸이 출연한 두바이 관광 홍보 영상을 연출한 프라샨트 이사르(Prashant Issar) 감독은 ”셰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와 와하트 알카라마는 UAE의 본질이자 글로벌 허브로 성장한 아부다비의 현재를 반영한다.

영상은 이런 명소들에 영감을 준 지역 사회에 봉사하는 부르질 홀딩스의 정신에서 발견할 수 있는 공통점을 그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부르질 홀딩스의 회장 샴시르 바야릴(Shamsheer Vayalil) 박사는 ”샤룩 칸과 함께 우리가 소중히 여기는 가치를 보여주는 캠페인을 시작하게 돼 기쁘다.

이번 영상은 그룹의 특별한 성장 스토리를 통해 전 세계에 영감을 주는 국가를 기반으로 세계적 의료 기관이 되려는 부르질 홀딩스의 목표를 보여준다”고 밝혔다.

한편, 부르질 홀딩스(Burjeel Holdings)는 2007년 설립 이후 UAE의 선도적인 민간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로 오만을 비롯한 GCC 국가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39개 병원, 메디컬 센터, 약국 및 기타 관련 서비스 등 61개 자산으로 이뤄진 네트워크를 통해 지역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burjeelholding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혜리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