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포에버, 2022 F/W 뷰티 브랜드 마케터들의 추천 아이템 'BACK TO CLASSIC'
메이크업포에버, 2022 F/W 뷰티 브랜드 마케터들의 추천 아이템 'BACK TO CLASSIC'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10.0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계에서도 까다롭기로 유명한 한국 소비자들을 상대하는 대한민국 메이크업 브랜드 마케터들. 

빠르게 변화하는 유행을 따라잡는 것은 물론이고, 고객들의 소비패턴과 니즈를 꿰뚫어 보는 역할까지 전부 그들이 하는 일이다. 

남들보다 한발 앞서 K-뷰티 트렌드를 보는 브랜드 마케터들이 추천하는 2022년도 F/W 시즌 메이크업 아이템은 무엇일까?

메이크업포에버 MAKE UP FOR EVER
 

메이크업포에버 HD SKIN 파운데이션 모델컷
뉴 HD 스킨 파운데이션 30mL 6만4000원대
메이크업포에버 HD SKIN 파운데이션 #1R02
뉴 루즈 아티스트 포에버 매트 4.5mL 3만6000원대
누끼컷 루즈아티스트포에버매트 #240

‘베이스의 명가’로 자리매김한 메이크업포에버의 PR 담당자는 결점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위한 ‘NEW HD SKIN 파운데이션’,

그리고 처음 발색 그대로 24시간 지속되는 ‘루즈 아티스트 포에버 매트’를 가을철 베스트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전 세계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30여 명이 3년 이상 개발에 참여한 새로운 포뮬러와 셰이드의 NEW HD SKIN 파운데이션을 선보이며 우리들의 피부 결점을 보완해주는 깨끗한 베이스를 위해 나섰다.

완벽한 피부표현을 추구하는 메이크업 포에버의 NEW HD SKIN 파운데이션은 사용 직후 피부 결점을 92% 커버하며 작은 모공까지 커버하는 블러 효과,

그리고 원래 피부 같은 마무리감을 24시간 지속하는 지속력과 더불어 멀티 프루프 기능(워터프루프, 스웻프루프, 스머지프루프, 마스크-프렌들리)까지 더했다. 그야말로 어느 순간에도, 어떤 피부에도 무너지지 않는 ‘착붙파데’ 아닌가.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립 연출을 소비자들도 쉽게 재현할 수 있게 선보인 메이크업포에버의 스무딩 매트 피니시의 ‘뉴 루즈 아티스트 포에버 매트’. 2022 가을 추천 메이크업 립으로 종일 강렬한 색감을 그대로 유지해주는 이 제품을 선택했다.

어떤 순간에도 처음 발색 그대로의 컬러 스펙트럼, 24시간 지속되는 스무딩 매트 피니시, 그리고 포에버 매트를 위해 브랜드가 단독 개발한 특별한 어플리케이터까지 특별함을 더했다.

올가을, ‘뉴 루즈 아티스트 포에버 매트는’ 메이크업 포에버만의 전문적인 터치감을 선사하며 우리의 입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