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2022 F/W 뷰티 브랜드 마케터들의 추천 아이템 'BACK TO CLASSIC'
에르메스, 2022 F/W 뷰티 브랜드 마케터들의 추천 아이템 'BACK TO CLASSIC'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10.0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계에서도 까다롭기로 유명한 한국 소비자들을 상대하는 대한민국 메이크업 브랜드 마케터들. 

빠르게 변화하는 유행을 따라잡는 것은 물론이고, 고객들의 소비패턴과 니즈를 꿰뚫어 보는 역할까지 전부 그들이 하는 일이다. 

남들보다 한발 앞서 K-뷰티 트렌드를 보는 브랜드 마케터들이 추천하는 2022년도 F/W 시즌 메이크업 아이템은 무엇일까?

에르메스(Hermès)
 

루즈 에르메스 매트 립스틱 베쥬 나뛰렐 11 3.5g 9만원
에르메스 뷰티] 에르메스 플랭 에르 내추럴 인행싱 콤플렉시온 밤 아망드 40mL 12만5000원

에르메스라는 브랜드 명성 그대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패키징을 재현한 에르메스 뷰티의 컬렉션은 구매할 가치를 입증하듯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있다.

에르메스뷰티 PR팀의 가을철 추천 베이스는 9월에 새로 출시되는 ‘에르메스 플랭 에르 내추럴 인행싱 콤플렉시온 밤(Hermes Plein Air Natural Enhancing Complexion Balm)’이다.

자신만의 피부색을 선택할 수 있게 섬세하게 나뉜 8가지 톤이 인상적이다. 기교를 부리지 않은 듯 신선하고, 심플함의 정수를 담은 흰색 디자인이 특징이다.

완벽한 비율과 가드루닝 장식을 넣은 스크류 캡, 셰이드를 바로 알려주는 컬러 밴드와 캡 위쪽에 화이트 톤온톤으로 새겨진 엑스-리브리스 문양 등 디테일 하나하나를 모두 세심하게 고안한 오브제로 소장만 해도 그날의 기분을 한층 올려준다. 

루즈 에르메스(Rouge Hermes) 역시 PR팀이 선택한 이번 시즌 NO.1 립 제품.

입술의 아름다움을 위해 탄생한 완전한 컬렉션으로, 피에르 아르디가 디자인한 오브제 역시 디자인뿐만 아니라 우아한 컬러와 리필 기능까지 더해져 소장 가치가 충분하다.

루즈 에르메스 매트 립스틱은 부드럽고 보들보들한 촉감의 도블리스(Doblis) 가죽 질감을 연상시키며 뾰족한 단면으로 디자인된 스틱의 형태가 단 한 번의 제스처로도 깔끔하고 정교한 라인을 구성해 입술에 완벽한 색을 선사한다.

그중 단연 주목할 만한 색은 핑크와 태닝 톤이 미묘하게 어우러진 베쥬 나뛰렐(Beige Naturel). 유연하고 부드러우며 자연스럽게 다른 색과 매치가 수월한 것이 특징이다. 편안하고 촉촉한 매트 립스틱을 찾는다면 단연 루즈 에르메스를 추천한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