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2022 F/W 뷰티 브랜드 마케터들의 추천 아이템 'BACK TO CLASSIC'
버버리, 2022 F/W 뷰티 브랜드 마케터들의 추천 아이템 'BACK TO CLASSIC'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10.0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계에서도 까다롭기로 유명한 한국 소비자들을 상대하는 대한민국 메이크업 브랜드 마케터들. 

빠르게 변화하는 유행을 따라잡는 것은 물론이고, 고객들의 소비패턴과 니즈를 꿰뚫어 보는 역할까지 전부 그들이 하는 일이다. 

남들보다 한발 앞서 K-뷰티 트렌드를 보는 브랜드 마케터들이 추천하는 2022년도 F/W 시즌 메이크업 아이템은 무엇일까?

코로나 팬데믹을 시작으로 마스크를 시원하게 벗지 못하는 지금까지, 시즌과 브랜드에 상관없이 트렌드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움이다.

연중 이벤트가 점점 늘어나긴 하지만 아직 색조 제품에는 손이 잘 가지 않는다. 아이템이 간소화되는 만큼 자신이 원하는 디테일에 집중하는 소비자들 덕에 뷰티 브랜드의 PR팀은 더 바빠졌다.

추천 아이템들을 모아 놓고 보니 PR 매니저들도 톤온톤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췄다. 메이크업 중에서도 가장 시간과 공을 들어야 하는 베이스, 그리고 본연의 색감을 더욱 생기 있게 만들어주며 부드러운 질감을 지닌 매트 립까지.

이 두 가지 카테고리는 나이와 가격대에 상관없이 폭넓은 제품들을 소장하고 사용하는 터. 모두 자신의 피부색에 맞는 컬러 디테일과 수분감, 질감 그리고 지속력 등 개개인이 요구하는 조건은 천차만별이다.

촉촉함은 잃지 않되 은은한 광이 도는 매끈한 피부표현과 본연의 입술 색과 함께 메이크업의 자연스러운 컬러 매치가 관건인 지금. 이번 시즌을 더욱 아름답게 해줄 잇템은 무엇일까? 

자연스러움은 여전히 큰 요소이지만 조금 더 섬세하게 만들어진 제품에 브랜드별 기능적 요소들을 더했다.

여기에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디테일 하나하나가 더해져 더욱 까다로워진 K-뷰티 소비자들을 저격했다.

브랜드별 PR팀이 추천해주는 2022 F/W 아이템을 비교해보며 나에게 맞는 제품이 무엇인지 살펴보자.

▶ 버버리(Burberry)
 

버버리뷰티 얼티밋 글로우 쿠션파운데이션
버버리 키세스 매트 립 컬러 3.3g 5만2000원
버버리 키세스 매트 립 컬러 3.3g
버버리 얼티밋 글로우 쿠션 14g 8만8000원
버버리 얼티밋 글로우 쿠션 14g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광채는 버버리 뷰티 메이크업의 핵심 모토다. 버버리뷰티 PR 담당자는 가을 제품으로 ‘얼티밋 글로우 쿠션’을 추천한다.

많은 소비자가 손쉽게 접하는 쿠션 제품으로 메이크업 효과와 더불어 수정이 쉬우며 종일 은은한 젊음의 광채와 입체감을 선사한다.

유스-인퓨징(YouthInfusing) 포뮬러와 피부 보호 효과를 주며 히알루론산과 제비꽃 추출물을 포함하는 강력한 스킨케어 에너지 성분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포뮬러 덕분에 피부는 더욱 부드럽게 차오른다. 

또한 항산화 효과가 강한 백차 추출물이 외부 환경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24시간 지속되는 보습감은 피부에 확연하게 젊은 생기를 선사하고 오랜 시간 광채를 지속시킨다. 

더구나 진주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에서부터 환한 광채가 올라온다.

이 제품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얼굴 전체를 쓸어가며 발라주는 것이 팁. 파우치에 넣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 전후로 요긴하게 쓰일 제품이다.

PR 담당자가 올가을 추천 아이템으로 버버리뷰티의 ‘키세스 매트 립스틱’을 선택한 이유는 트렌드인 매트 립에 럭셔리함을 가미해 누구나 손쉽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보송한 벨벳 질감과 함께 20가지 셰이드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PR팀 추천 컬러는 누드 톤 핑크인 ‘소프트 핑크’. 매트하게 마무리되지만 히알루론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강한 보습력을 가졌으며 색 원료 함량을 높여 원하는 색감을 그대로 재현한다.

겉은 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하며 장미 향이 산뜻한 마무리까지 선사한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