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펠가모 반포, 잠실 공간 프리미엄 웨딩에 걸맞게 재단장
- 신부 대기실에 내추럴한 무드 입혀 더욱 특별한 주인공으로
- 공간에 입체감 더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연회장은 더 특별한 프리미엄 웨딩을 제공
- 폐백실과 혼주탈의실은 품격에 고객 편의성 더한 공간으로 재탄생해 눈길

프리미엄 웨딩 브랜드 아펠가모의 반포점과 잠실점이 신부 대기실과 연회장 리뉴얼을 통해 고객 편의를 높이고 더 큰 만족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거듭났다. 
 

리뉴얼한 아펠가모 반포 신부 대기실
아펠가모 잠실 연회장

아펠가모 반포, 잠실의 공간 리뉴얼의 핵심 키워드는 ‘플랜테리어’로, 성스럽고 엄숙하던 신부 대기실과 연회장에 내추럴한 가든의 느낌을 더해 한층 조화롭고 아름다운 모먼트를 연출해낸다. 

신부대기실은 전면과 천장에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와 생동감 있는 그린의 플랜트 및 플라워 장식을 접목해 화사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힐링 공간에서 아름다운 신부가 더욱 돋보이도록 했다.

더불어 아펠가모 반포에는 혼주 탈의실을 마련해 편의 공간을 보강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아펠가모 잠실은 폐백실 또한 리뉴얼 함으로써 내부를 한지로 마감해 은은하고 품격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 시켜 인생의 단 하루뿐인 웨딩 데이에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는 공간으로 거듭났다.  

폐백실 배경의 벚꽃은 실제 자수 작품으로, 아펠가모 특유의 성스러움과 아름다운 사랑을 상징한다.

또한 10여 년간 고객으로부터 음식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아온 아펠가모의 연회장은 다양한 컬러와 쉐입, 텍스처의 오브제를 활용한 입체적인 공간으로 변모했다.

이를 통해 단순히 음식을 즐기는 데서 끝나지 않고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풍성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연회의 품격을 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펠가모 잠실, 반포는 단순한 리뉴얼이 아니라 야외웨딩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그리너리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트렌드에 빠르게 부응하고 있다.

또한 웨딩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자 하는 니즈가 늘어난 것을 감안해, 다양한 촬영 스폿과 인스타그래머블한 씬을 제공하는데 리뉴얼의 초점을 맞춰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아펠가모는 보다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웨딩으로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프리미엄 브라이덜 스파 브랜드 트리츠와 협업해 뷰티∙헬스 시장에도 도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