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에 대한 새로운 비전,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씨어터 런칭
사운드에 대한 새로운 비전,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씨어터 런칭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10.0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시간 기준으로 8월 31일, 뱅앤올룹슨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바가 되겠다는 야망을 담아 베오사운드 시어터를 발표했다.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씨어터_당신을 위한 사운드와 비전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씨어터_당신을 위한 사운드와 비전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씨어터_당신을 위한 사운드와 비전

베오사운드 시어터는 멀티 프로덕트 홈 시네마의 힘을 하나의 제품을 통해, 홈시네마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획기적인 사운드바이다. 

4가지 특허의 혁신적인 음향을 자랑하는 베오사운드 시어터는 강력한 사운드, 첨단 기술 플랫폼 및 모듈식 디자인으로 멀티스피커 셋업의 몰입도를 하나의 사운드바에 도입하여 모든 화면과 원활하게 작동한다.

강력하고 몰입감 있는 씨네마틱 경험을 위해 베오사운드 시어터는 맞춤형 롱 스트로크 6.5인치 우퍼 2개와 800와트 증폭 파워를 포함한 12개의 스피커 드라이버를 장착하여 최대 112dB의 음압 수준을 제공한다.

음성 선명도는 맞춤형 센터 채널에 의해 관리되며, 트위터는 미드레인지 바로 앞에 장착된다.

이러한 드라이버의 정렬은 음질을 더 잘 분배하여, 공간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고품질의 오디오 환경을 제공하는 반면, 방향성은 음성 품질을 최적화하도록 설계되었다.

뱅앤올룹슨의 최고경영자 크리스티안 티어(Kristian Tear)는 "베오사운드 씨어터를 통해 현존하고 있는 고품질 스트리밍 서비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마법 같은 씨네마틱 경험을 선사한다.

동시에 모듈식 설계로 인해 수십 년 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이 아름다운 사운드 바를 교체하는 대신 업데이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국에서는 2022년 10월에 공식 출시예정이다. 

한편,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에르에서 피터 뱅과 스벤드 올룹슨에 의해 설립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이다.

한 세기 동안 뱅앤올룹슨은 오디오 기술의 경계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음향 혁신의 선두에 서 있다.

오늘날 모든 뱅앤올룹슨 제품은 여전히 아름다운 사운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정신의 고유한 조합을 자랑한다.

뱅앤올룹슨의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제품은 뱅앤올룹슨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소매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