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리스타 터치, 터치 한 번으로 인기 카페 메뉴 5종 추출 및 나만의 맞춤형 커피 레시피 8종 설정 가능
- 듀얼 보일러, 커피 추출과 우유 스팀 동시에 가능해 집에서도 빠르게 완벽한 커피 구현

글로벌 주방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의 한국 공식지사 브레빌 코리아가 ‘바리스타 터치’와 ‘듀얼 보일러’를 선보이며 고성능 에스프레소 머신의 인기를 이어간다. 
 

바리스타 터치는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며 바리스타 익스프레스와 함께 브레빌의 베스트셀러로 손 꼽히는 제품으로, 손쉬운 조작이 가능한 터치 스크린과 자동 우유 스팀 기능이 추가된 고성능 올인원 에스프레소 머신이다.

직관적인 터치 스크린을 통해 커피 농도 및 우유의 질감과 온도까지 모두 취향대로 커스텀 한 나만의 맞춤형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메리카노, 플랫 화이트, 카푸치노 등 사전 프로그래밍 된 5가지 인기 카페 메뉴도 터치 한 번으로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45도부터 75도 사이의 우유 온도와 8가지 텍스처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오토 스팀 기능으로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것 같은 마이크로 폼 우유를 만들어 풍부하고 부드러운 라떼의 맛을 구현한다. 

함께 출시된 듀얼 보일러는 커피 추출 시 가열되는 에스프레소 보일러와 별도의 우유 스팀 전용 보일러가 내장된 듀얼 보일러 가열 시스템으로 집에서도 전문 바리스타가 내린 듯한 프로페셔널한 커피를 즐길 수 있어 국내 홈카페 매니아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제품으로 손 꼽힌다.

내장된 에스프레소 보일러는 브레빌의 핵심기술인 디지털 온도 조절(PID) 시스템으로 커피 추출 시 정밀하고 섬세한 최적의 온도를 제공하며, 별도의 스팀 보일러가 빠르고 강력한 스팀으로 마이크로 폼 우유를 동시에 공급한다.

또한, 상업용 머신에 적용되는 과압방지밸브를 탑재해 커피 추출 시 최대 압력을 일정하게 제한할 수 있어 쓴 맛이 강한 에스프레소가 추출되는 것을 방지하고 균형 잡힌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브레빌 (Breville)은 1932년 호주 시드니에서 설립된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이다. 2022년 6월, 아시아 지역 최초 공식 지사로 브레빌 코리아를 출범했다.

브레빌은 지난 90년 동안 전 세계 75개 이상의 국가에 혁신적인 기술과 뛰어난 디자인을 가진 다양한 주방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브레빌은 사용자 위주의 탁월한 혁신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가정 내에서도 좀 더 손쉽고 건강한 요리에 도전하고 궁극적으로 ‘요리의 모든 순간을 완벽하게(Master Every Moment™)’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