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엑스 컴퍼니(대표 송석경)에서 전개하는 하이엔드 패션 골프웨어 '[V12](브이트웰브)'가 지난 20일 현역 입대한 대세 배우 '강태오'와 함께한 <Y 매거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레디 투 필드(Ready to Field)'라는 컨셉으로, 실제로 일상복과 골프웨어의 경계를 허문 [V12]의 2022 F/W 컬렉션 제품들과 함께 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강태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푸른 잔디와 청명한 하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돋보이는 단색 컬러를 배경으로 강태오의 다양한 필드 모먼트를 다룬 해당 화보는 총 8 페이지로 구성되었다.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V12]의 2022 F/W 시즌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강태오는 프로페셔널하고도 에너자이틱한 모습과 함께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브랜드는 매 시즌 실용적이며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아이템들로 골프웨어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며 퀄리티와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골프 시장의 새로운 주도층으로 부상한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혀나가고 있다.

한편, 화보 속 강태오가 착용한 '[V12](브이트웰브)' 제품 정보와 전체 화보 컷은 '[V12](브이트웰브)' 인스타그램(@v12_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제품은 [V12]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