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 호텔 내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가 가을을 맞이하여 투숙객과 호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 메종 글래드 제주, Tesla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
사진 : 메종 글래드 제주, 가을 스페셜 음료&티
사진 : 메종 글래드 제주, 해피아워 프로모션

먼저,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 가을에 즐기기 좋은 ‘가을 스페셜 음료&티’를 2022년 11월 30일(수)까지 선보인다.

메뉴는 달콤한 사과 맛에 스파이시한 시나몬 향을 더한 ‘애플 시나몬 라떼’와 ‘애플 시나몬티’,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밀크티’, 진한 풍미의 ‘진저 라떼’와 ‘홍시 주스’, ‘홍시 코코넛 스무디’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메뉴를 마련했다.

특히, 더 라운지는 통유리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중정을 바라보며 따스한 가을 햇살 아래 가을 음료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다.

이와 함께, 자연주의 브랜드 ‘쥴라이 스파(JULLAI SPA)’는 매주 목요일에 스파 프로그램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1시부터 4시 30분까지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경직된 근육을 자극하여 림프 순환과 독소 배출을 돕는 ‘릴렉싱 바디 트리트먼트(Relaxing Body Treatment)’와

지친 피부와 면역력을 높여 피부를 보호하며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힐링 페이셜 트리트먼트(Healing Facial Treatment)’ 2개의 프로그램 중 선택이 가능하다. 프로그램은 40분 동안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로비에 ‘Tesla 팝업 스토어’를 2022년 10월 1일(토)부터 10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 내 차량 전시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Tesla Model Y 또는 Model 3 차량 시승 이벤트(1시간)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시승 이벤트는 만 21세 이상 유효한 운전면허증 소지자만 참여 가능하다. 또한 야외 정원 ‘메종 힐스’에서는 10월 1일(토)부터 7일(금)까지 ‘키즈카 트랙’을 운영한다.

키즈카 시승 및 트랙 주행이 가능하며 전기차 안전교육, 전기차 충전체험, 키즈 드라이버 라이선스 발급 등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팝업 스토어 이름 맞추기’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로 정답을 맞추면 총 4명에게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 Tesla 캠핑 폴딩 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2022년 10월 1일(토)부터 23일(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28일(금)이다.

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gladhotels, @maisonglad)을 모두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메종 글래드 제주에 오픈한 Tesla 팝업 스토어 이름을 남기면 된다. 댓글로 친구를 소환할 경우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메종 글래드 제주는 호텔 내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음료, 스파 할인 프로모션, 전기차 시승 이벤트 등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