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까사미아 압구정점에 ‘이탈리안 아파트’ 콘셉트의 특화 쇼핑 공간을 새롭게 오픈했다.
 

신세계까사는 슈퍼마켓, 꽃집, 잡화점 등이 1층에 자리한 이탈리아의 아파트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받아 압구정점 동관 지하 1층과 지상 1층을 특화 공간으로 꾸몄다.

지하 1층에 자리한 굳 슈퍼마켓은 까사미아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의 첫 오프라인 셀렉트숍이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굳닷컴이 그간 축적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엄선한 800여 개의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집들이 선물로 인기 있는 아티스트 인테리어 소품을 중심으로 ‘기프트’ 존을 마련했으며, 굳 슈퍼마켓만의 선물 포장 패키지도 특별 제작했다.

이외에도 그림•조명•시계 등 인테리어 소품과 더불어 발뮤다 토스터기, 크로슬리 턴테이블 등 인기 브랜드의 소형가전 및 음향가전까지 현재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굳닷컴에 입점된 신진 디자이너들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까사미아가 추구하는 신을 선보이는 ‘쇼케이스’도 마련했다. 앞으로 다양한 신들을 선보이고, 셀럽, 전문가들과의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갖췄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