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이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 라인을 확장해 신제품 2종, ‘젤리 마스크 시트’와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의 주요 유효 성분인 피부 진정에 탁월한 지리산 감초뿌리추출물과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하는 캄줄렌™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마스크 시트 감초줄렌’은 도톰한 젤리시트로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해 오래도록 깊은 수분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의 마스크 팩 타입을 출시해달라는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선보였다. 

감초줄렌 젤리 마스크 시트는 감초줄렌 라인의 주요 유효 성분에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더해져 더욱 강화된 즉각적인 수분 진정 효과로 외부 요소에 자극받은 피부 예민도를 단 한 장의 마스크 시트로 차분하게 케어할 수 있다.

우수한 밀착력으로 피부에 흘러내림 걱정 없는 착붙시트로 제작되었을 뿐만 아니라, 말랑말랑 젤리화된 시트가 수분을 가득 머금어 피부에 수분은 물론 유효 성분을 오랜 시간 보다 깊이 전달할 수 있게 도와준다.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아이크림 감초줄렌’은 얇고 여린 눈가 피부의 민감함을 걷어내는 저자극 진정 보습 아이크림이다.

특히, 건조함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들어 있어 눈가의 칙칙함은 걷어내고 무거움, 끈적임 없이 산뜻한 보습감만 채워줘 안티에이징 입문 제품을 찾거나 얼리 안티에이징을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한편, 잇츠스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마스크 시트 감초줄렌 출시를 기념해 오는31일까지 5매 세트 배송비 체험딜과 10+10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