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의 시그니처 웰니스 프로그램, <아유르마, AyurMa>가 다양한 디지털 채널로 공개된다. 이제 어느 누구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아유르마의 섬세한 케어와 철학을 원하는 시간에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생명의 어머니”를 의미하는 아유르마는 ‘자신을 사랑하듯 지구를 사랑하라’는 메세지를 담은 포시즌스 리조트의 전통 있는 웰니스 전문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유르마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30분 무료 라이브 스트리밍 요가와 60분 개인 요가 클래스가 제공된다.

프로그램은 몰디브 바다와 자연의 에너지를 담아 몸을 아름답게 회복시키는 클래스로 몰디브 섬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편안한 사운드와 함께 구성되었다.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의 아유르마 프로그램은 고객이 자신과 타인부터 시작해 바다와 지구 전체까지 돌볼 수 있는 심연의 세계로 초대한다.

아유르베다 전문 의사, 자연 요법 전문가와 요가 테라피스트가 함께 세심하게 아유르마의 맞춤형 치료 프로그램을 개발했으며, 자연을 모든 웰빙 라이프의 원천으로 삼는 아유르마는 아유르베다, 플래너터리 웰빙, 요가 테라피와 웰니스라는 4가지 주제로 선보인다.

특히, 매일 진행되는 요가 라이브 스트리밍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은 직접 몰디브를 방문하지 않아도 아유르마의 치유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아유르마 프로그램은 웰니스에 대한 인식을 재설정하고 심신의 건강과 조화를 추구하고자 하는 모든 이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아유르마를 경험할 수 있는 온라인 채널은 다음과 같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Four Seasons Hotels and Resorts)는 1960년 설립 이후, 세계적 수준의 객실 서비스와 혁신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로 럭셔리 호텔의 새 지평을 열었다.

전 세계 47국 주요도시와 휴양지에 117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50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과 리조트가 오픈 예정에 있다.

최상의 서비스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포시즌스는 여행객 대상 여론조사 및 세계적 호텔 체인 랭킹에 꾸준히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