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에스테 그래핀 필링패드로 운동 후에도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

아름다운 피부는 물론 밸런스잡힌 건강한 몸매까지 요구되고 있는 요즘, 피트니스PT, 요가, 필라테스, 테니스, 골프 등 다양한 운동을 취미로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운동 후에 땀을 흘리면 수분이 빠져나가게 되고 피부의 수분도 부족하게 되어 건조함을 유발할 수 있고 땀과 함께 모공 속에 노폐물이 쌓여 트러블 발생을 촉진시킬 수 있다.

또한 과격한 운동 후 피부 온도 상승으로 인한 콜라겐 파괴로 탄력이 저하될 수 있으므로 운동 후에 피부관리를 간과하면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기 어렵다.

운동으로 건강한 신체와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 필수적인 피부관리는 우선 운동 후 근육을 이완시켜 주듯이 달아오른 얼굴 피부의 열기를 식혀주고, 모공 속에 쌓인 피지 노폐물을 말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배출된 땀으로 부족해진 수분을 채워주고 영양을 공급해 주어 보습과 탄력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좋다. 운동을 하면 혈액순환이 원활해 지고 모공이 열린 상태가 되기 때문에 화장품 피부 흡수력이 높아져 운동 후 피부관리는 효율성을 높여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라에스테 셀토닝샷 그래핀 필링 패드는 노폐물 케어에 탁월한 그래핀이 레이어드 된 필링패드로 운동 후 피지 각질 노폐물을 효율적으로 제거해 주고, 수분이 풍부한 에센스가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은 물론 풍부하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또한 미백기능성 화장품으로 야외스포츠 후 자외선으로 인해 잡티가 발생하기 쉬운 피부의 멜라닌 발생 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애프터스포츠 올인원 에센스 패드라고 할 수 있다.

라에스테 관계자는 “아름다운 몸매와 함께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원한다면 운동 후에 라에스테 셀토닝샷 그래핀 필링 패드 습관을 가질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