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겨울이 시작된 것만 같은 이른 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환절기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고 있다.

찬바람에 계속 노출되면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며 예민해지기 때문. 특히, 이 시기에는 자칫 피부 관리에 소홀하면 각질이 일어나고 메이크업을 해도 들뜨기 쉬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들뜸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결을 정돈하는 것이 관건이다.

뿐만 아니라 쫀쫀하고 수분을 머금은 피부 컨디션을 준비해 화장이 잘 먹는 피부를 만들어야 한다. 그렇다면 들뜸 없는 일명 ‘화잘먹 피부(화장이 잘 먹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아이템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이를 위한 기초 스킨 케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 : (왼쪽부터) 리얼베리어(Real Barrier®) – 인텐스 모이스처 토너 패드, 닥터자르트 – 포어레미디 파하 익스폴리에이팅 세럼, 아이소이 - 모이스춰 닥터 크림

각질 케어와 3단계 수분 저장 시스템으로 빛나는 피부! 화잘먹패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 – 인텐스 모이스처 토너 패드

하루 일과 중 화장이 들뜨지 않으려면 기초단계부터 확실하게 피부를 케어해 줄 필요가 있다.

하지만 아침 시간, 1분 1초가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스킨케어에 공을 들이는 것은 다소 부담스럽기 마련이다.

따라서 빠르게 메이크업에 최적인 피부를 만들어 주는 제품 선택을 고려하게 되는데, 피부 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인텐스 모이스처 토너 패드’는 이러한 고민에 제격인 아이템으로 각질 케어와 수분 공급을 한 번에 도와 주는 ‘수분 광채 토너 패드’이다.

크기가 각기 다른 8중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전달하고, 엑토인 성분과 판테놀 성분이 피부 속 수분 보유력을 높여 속부터 수분이 차오르도록 도와 준다.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를 포함한 6중 세라마이드 성분이 탄탄한 수분 장벽을 형성하여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아 주기도 한다.

또한, LHA, PHA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 주어 데일리 각질 필링이 가능하다. 큰 사이즈의 패드가 들뜸 없이 밀착되어 사용이 편리하다는 것도 장점.

따라서 패드 사용을 통해 편리하게 각질 케어와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 찬바람에도 들뜸 없는 메이크업을 경험하고 싶다면, ‘인텐스 모이스처 토너 패드’로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보자.  

7일 사용으로 만드는 매끈한 피부, 닥터자르트 – 포어레미디 파하 익스폴리에이팅 세럼

단기간에 스킨케어를 통해 각질이 개선되는 것을 원한다면 촉촉함과 각질 케어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세럼에 주목해 보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의 ‘포어레미디 파하 익스폴리에이팅 세럼’은 단 일주일 사용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을 임상을 통해 확인한 ‘각질 타파 세럼’이다.

‘포어레미디 파하 익스폴리에이팅 세럼’은 파하(PHA) 성분이 7% 포함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각질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오일과 에센스 2층상 제형이 블렌딩되어 오일이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 주고, 에센스 흡수가 빠르게 되기 때문에 자극 걱정 없이 필링과 보습을 한꺼번에 관리하고 싶을 때 용이하다.

판테놀 함유로 피부 보습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계속해서 변화하는 환절기 날씨에 떨어지는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기 좋은 제품이다. 토너 다음 단계에서 세럼을 활용해 부담 없는 데일리 각질 케어를 시작해 보자.

굳은 각질 집중 케어, 아이소이 - 모이스춰 닥터 크림

피부에 쌓여 있던 묵은 각질을 케어해 줬다면 그 다음에는 메이크업을 위한 쫀쫀한 수분감을 머금은 피부를 만들어 줄 차례다.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의 ‘모이스춰 닥터 크림’은 수분감이 100시간 동안 지속되어 일명 ‘장수진 수분크림’이라고 불리는 제품이다.

5가지 히알루론산과 피부와 꼭 닮은 티트리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부터 꽉 차는 수분감과 속보습 개선감을 느낄 수 있으며, 임상 테스트를 통해 효과를 인증받았다.

또한 마치현, 어성초, 티트리 등 빠른 피부 진정을 돕는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킬 수 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수분젤 텍스처로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메이크업 전 수분을 깊숙이 충전하고 날씨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싶다면 ‘모이스춰 닥터 크림’으로 해결해 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