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하이엔드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본격적으로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이해 설국을 연상케 하는 순백의 리비에라 컬렉션 화이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구스이불 업계 전문가 및 상위 0.01% 프레스티지 고객층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 : 글로벌 하이엔드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 : 글로벌 하이엔드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 : 글로벌 하이엔드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 : 글로벌 하이엔드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 : 글로벌 하이엔드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 : 글로벌 하이엔드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 : 글로벌 하이엔드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 : 글로벌 하이엔드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 : 글로벌 하이엔드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 : 글로벌 하이엔드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

자연주의 철학 리빙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바로크 양식의 산물, 스몰니 수도원의 완벽한 대칭적 파사드를 재현한 스웰로스 컬렉션 코스타 블루에 이어 지중해의 대표적 휴양지 생트로페를 항해하는 럭셔리 요트의 자태에서 영감을 얻은 리비에라 컬렉션 화이트를 선보였다.

크라운구스 비스포크 팀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빛의 각도에 따라 다양한 감각을 부여하는 입체적 자수가 특징이라고 밝혔다.

그간 닐 트리마란, 썬시커 등 세계적인 요트사의 파트너로서 국제 요트 행사 및 VIP 층을 위한 요트 비스포크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크라운구스는 파도를 거침없이 가르는 메가 요트의 조형미를 뉴 컬렉션에 고스란히 옮겼다. 

‘리비에라 컬렉션 화이트’는 정적인 침실 공간에 역동성을 더하는 침실 스타일링을 제시해 혼수시장에서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들의 신혼, 예단이불의 일환으로 주목받고 있다.

럭셔리 구스이불의 대표주자 크라운구스의 모든 커버는 160수 최고급 원사로 제작되어 디자인과 더불어 최상의 스펙을 자랑한다.

이러한 이유로 매년 5성급 호텔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힐튼, 메리어트, SK 핀크스, 네스트 호텔 등 세계적인 호텔 체인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매주 화제성 1위를 달성하고 있는 드라마 ‘금수저’, ‘월수금화목토’,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나 혼자 산다’ 등 드라마 및 예능 곳곳에서 크라운구스의 호텔이불과 구스베개가 포함된 최상위 컬렉션이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완벽한 공간을 디자인하는 럭셔리 베딩의 정수를 제시하고 있다.

푸른 빙하와 만년설, 광대한 지중해, 찬란한 광채를 머금은 초승달 등 대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커버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는 크라운구스가 세계 최대 요트 쇼, 2022 팜 비치 국제 보트 쇼에 공식 참가해 해외 언론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전 세계 부호들의 럭셔리 휴양지 플로리다에서 개최된 보트쇼에는 278피트의 웅장한 크기를 자랑하는 BOLD부터 세계 슈퍼 요트 어워드에서 대상을 받은 슈퍼 요트 11.11, 400억 원을 호가하는 메가 요트 오디세이 등 초호화 요트들이 등장해 휴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바다 위 특급 호텔에는 크라운구스의 배스로브, 백리스 슬리퍼, 플레이스 매트 등 각종 호텔 컬렉션들과 청량한 바다를 닮은 커버 컬렉션들로 내부를 가득 채웠다.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거대한 외관의 슈퍼 요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요팅 라이프의 미학과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휴식의 정의를 구축하는데 성공했다.

또한, 매년 클럽 크라운 VIP들을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집약된 아트 파운데이션을 공개하고 있는 구스베개 호텔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5성급 포시즌스 호텔 스페셜 스위트에서 2022 브랜드 파티를 개최했다.

이틀 동안 진행된 브랜드 파티 ‘VIRTUOSO OF TAPESTRY’는 거장의 손길로 직조한 ‘완벽의 세계’를 주제로 피보나치 수열에 의거해 무한한 순환성 끝에 예술의 근원으로 수렴해 나가는 메인 아트 파운데이션 ‘TRANSCENDENT FRACTAL’과 우아한 곡선의 실루엣이 다차원적으로 뻗어 나가는 뉴 컬렉션, 옴니브 컬렉션이 시크릿 파티를 통해 선공개되었다.

본 행사는 초고가 미국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과 명품 매트리스 브랜드 카르펜, 씰리, 암참(주한미국상공회의소) 등 글로벌 브랜드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특히 국가 수장들의 의전 차량인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와 크라운구스 쿠션 컬렉션이 완성한 스페셜 컬래버레이션은 참석한 인플루언서 및 국내외 셀럽들의 찬사가 연이어 이어질 정도로 호평이었다.

크라운구스의 연례 행사인 브랜드 파티는 추신수 선수, 배우 장동건 등 각계각층의 클럽 크라운 VIP들이 참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최상의 수면을 위해 끊임없는 고찰을 이어가고 있는 크라운구스의 호텔 컬렉션이 세계적인 인테리어 매거진 <하우스&가든>, <더 월드 오브 인테리어>, <테틀러> 등에 소개되며 독창적인 리빙 아이템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로부터 이목을 끌고 있다.

크라운구스의 호텔 컬렉션에는 포근한 구스다운이 충전돼 밤새 차가워지기 쉬운 족부를 따뜻하게 감싸는 구스다운 부츠,

빛과 소음을 한꺼번에 차단해 완벽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구스다운 수면안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실크 파자마, 배스로브, 호텔 슬리퍼 등 다양한 종류의 홈퍼니싱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크라운구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11월 세계 최대 호텔 박람회 ‘EQUIP HOTEL’에서 호텔 컬렉션 및 뉴 커버 컬렉션이 동시에 전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하이엔드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리비에라 컬렉션 화이트 출시 소식, 스웰로스 컬렉션 코스타 블루, 호텔 컬래버레이션, 힐튼, 메리어트, SK 핀크스 호텔, 네스트 호텔, 금수저,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월수금화목토,

나 혼자 산다, 뉴 컬렉션, 2022 팜 비치 국제 보트 쇼, 브랜드  파티, 포시즌스 호텔, TRANSCENDENT FRACTAL, 옴니브 컬렉션, 호텔 컬렉션, 구스다운 부츠, 수면안대, 배스로브, 슬리퍼, 로열 워런트 브랜드, 구스이불, 구스토퍼 매트리스,

구스다운 이불, 겨울이불, 사계절이불, 간절기이불, 호텔이불, 호텔베개 등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