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SWEET MEMORY IN JEJU, SNAP STUDIO BEST 9

셀프 웨딩 트렌드가 자리를 잡으면서 본식 촬영보다 야외 촬영, 그중에서도 제주도 웨딩 촬영이 사랑받고 있다. 

제주만의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그동안 쌓인 결혼 준비 피로도 잊고 더불어 다양한 콘셉트를 가미한 개성 만점의 웨딩 앨범도 만들 겸 제주를 찾는 신혼부부가 늘고 있는 것.

비슷비슷해 보이는 제주 스튜디오들을 사이에 두고 선택 장애에 빠진 당신을 위해 <웨딩21>이 준비했다.

요즘 제주에서 가장 잘나가는 제주 웨딩 스냅 스튜디오를 소개한다.

두시의동화
 

사진 : 두시의동화
사진 : 두시의동화
사진 : 두시의동화
사진 : 두시의동화
사진 : 두시의동화
사진 : 두시의동화

제주 커플인 은진 작가와 지훈 작가가 활동하고 있는 두시의동화는 1년 전, 늦어도 반년 전에 예약이 끝나버려 예약 전쟁을 치러야 하는 것으로도 MZ세대 신혼부부 사이에서 유명하다.

원하는 날짜에 촬영하려면 최소 반년 전에는 예약해야 안전하다. 두시의동화가 이처럼 큰 인기를 끄는 이유는 스튜디오 이름에서 찾을 수 있다.

바로 나른한 오후 편안한 안락의자에 앉아 꺼내든 아름다운 동화책 같은 스냅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이다.

동화 속 이야기를 콘셉트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커플의 행복한 순간을 두시의동화만의 색감으로 환상적이면서 사랑스럽게 담아낸다.

‘사랑받는 만큼 더 열심히 감사하며 촬영한다’는 커플 작가는 고객이 원하는 느낌을 잘 파악하기 위해 노력을 멈추지 않고, 무엇보다 두사람의 눈빛과 감정을 담으려 한다. 

10분의 투자가 평생의 추억을 만든다. 스냅 스튜디오 선택 방법

01. 정식 사업자인지 확인한다.


큰돈을 주고받아야 하는 만큼 믿을 만한 회사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계약 후에는 반드시 선택사항 등이 기재된 공식 계약서를 받아 두는 것도 잊지 말자.

02. 샘플 사진을 보고 충분히 상담한다.

100마디 말보다 한 개의 결과물을 보고 의견을 나누는 것이 훨씬 확실하다.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머릿속에만 간직한 채 말로 설명하는 커플이 많은데, 이렇게 하면 오해가 생길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이 무엇인지 확실하게 전달하려면 샘플 1~2개를 준비하자. 

03. 선택사항을 꼼꼼히 비교한다.

스냅 촬영 가격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은 포함 내용이다. 이때, 사진 개수 등만 비교하면 두고두고 후회할 수 있다. 조명과 드론 촬영 같은 별도 옵션이 있는지부터 촬영 장소는 몇 곳인지, 촬영 시간에 이동 시간과 식사 시간 등이 포함되는지 등도 꼼꼼하게 비교한다. 

04. 특전은 없는지 살펴본다.

부지런한 새가 먹이를 먹듯, 스냅 촬영도 마찬가지다. 미리 예약하면 충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시기가 잘 맞으면 특별한 서비스의 행운도 얻을 수 있다. 액자 제공, 스냅 사진 추가 제공 등 평소에는 옵션으로 추가되는 사항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계약 전 살펴보자.

05. 과한 촬영이 없는지 확인한다.

계약할 때는 무조건 많이 촬영해준다고 하면 좋을 것 같지만, 1~2시간 촬영을 하다 보면 의외로 체력이 떨어져서 촬영을 포기하는 커플이 많다. 데이터만 잘 확보하면 원할 때, 원하는 크기로 현상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꼭 필요한 만큼만 선택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사진 : 두시의동화
사진 : 두시의동화
사진 : 두시의동화
사진 : 두시의동화
사진 : 두시의동화
사진 : 두시의동화
사진 : 두시의동화
사진 : 두시의동화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