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SWEET MEMORY IN JEJU, SNAP STUDIO BEST 9

셀프 웨딩 트렌드가 자리를 잡으면서 본식 촬영보다 야외 촬영, 그중에서도 제주도 웨딩 촬영이 사랑받고 있다. 

제주만의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그동안 쌓인 결혼 준비 피로도 잊고 더불어 다양한 콘셉트를 가미한 개성 만점의 웨딩 앨범도 만들 겸 제주를 찾는 신혼부부가 늘고 있는 것.

비슷비슷해 보이는 제주 스튜디오들을 사이에 두고 선택 장애에 빠진 당신을 위해 <웨딩21>이 준비했다.

요즘 제주에서 가장 잘나가는 제주 웨딩 스냅 스튜디오를 소개한다.

러브그래퍼
 

사진 : 러브그래퍼
사진 : 러브그래퍼
사진 : 러브그래퍼
사진 : 러브그래퍼
사진 : 러브그래퍼
사진 : 러브그래퍼
사진 : 러브그래퍼
사진 : 러브그래퍼

제주 웨딩 스냅 전문 러브그래퍼는 이름 그대로 고객의 가장 사랑스러운 순간을 오래도록 추억할 수 있게 노력하는 스튜디오다.

촬영은 제주 사계절의 매력이 가장 잘 나타나는 장소에서 진행되며, 희망하는 콘셉트는 상담에서 적극적으로 반영해 더욱 특별한 순간으로 연출해준다.

SNS에서 러브그래퍼는 일몰과 야간 촬영 맛집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보는 것은 너무 황홀하지만 짧은 순간 촬영을 진행해야 하는 일몰 촬영은 고도로 훈련된 포토그래퍼가 아니면 하기 힘든 촬영으로 러브그래퍼만의 실력을 엿볼 수 있다.

시간 내기가 어려운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야간 촬영도 러브그래퍼의 장점이다.

해가 수평선 뒤로 넘어간 순간부터 1시간가량 진행되는 야간 촬영은 기존 웨딩 스냅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또 운전이 힘든 고객을 위해 카니발 차량 서비스를 옵션으로 이용할 수도 있다.

예식 날짜가 빠듯한 부부를 위해 작가 셀렉 보정본 10장을 촬영일 기준 2주 내로 보내주는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10분의 투자가 평생의 추억을 만든다. 스냅 스튜디오 선택 방법

01. 정식 사업자인지 확인한다.


큰돈을 주고받아야 하는 만큼 믿을 만한 회사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계약 후에는 반드시 선택사항 등이 기재된 공식 계약서를 받아 두는 것도 잊지 말자.

02. 샘플 사진을 보고 충분히 상담한다.

100마디 말보다 한 개의 결과물을 보고 의견을 나누는 것이 훨씬 확실하다.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머릿속에만 간직한 채 말로 설명하는 커플이 많은데, 이렇게 하면 오해가 생길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이 무엇인지 확실하게 전달하려면 샘플 1~2개를 준비하자. 

03. 선택사항을 꼼꼼히 비교한다.

스냅 촬영 가격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은 포함 내용이다. 이때, 사진 개수 등만 비교하면 두고두고 후회할 수 있다. 조명과 드론 촬영 같은 별도 옵션이 있는지부터 촬영 장소는 몇 곳인지, 촬영 시간에 이동 시간과 식사 시간 등이 포함되는지 등도 꼼꼼하게 비교한다. 

04. 특전은 없는지 살펴본다.

부지런한 새가 먹이를 먹듯, 스냅 촬영도 마찬가지다. 미리 예약하면 충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시기가 잘 맞으면 특별한 서비스의 행운도 얻을 수 있다. 액자 제공, 스냅 사진 추가 제공 등 평소에는 옵션으로 추가되는 사항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계약 전 살펴보자.

05. 과한 촬영이 없는지 확인한다.

계약할 때는 무조건 많이 촬영해준다고 하면 좋을 것 같지만, 1~2시간 촬영을 하다 보면 의외로 체력이 떨어져서 촬영을 포기하는 커플이 많다. 데이터만 잘 확보하면 원할 때, 원하는 크기로 현상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꼭 필요한 만큼만 선택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사진 : 러브그래퍼
사진 : 러브그래퍼
사진 : 러브그래퍼
사진 : 러브그래퍼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