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BLDC 모터의 강력한 바람과 완벽한 냉풍으로 빠르고 쾌적한 모발 건조가 가능한 테팔 헤어드라이어 2종 ‘에어플러스 BLDC’와 ‘에어마스터 BLDC’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1900W 파워의 초고속 디지털 BLDC 모터가 제공하는 초강력 바람으로 머리숱이 많거나 길이가 긴 모발도 순식간에 말려줘 바쁜 아침 시간이나 외출 전 드라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미열 없이 완벽하게 차가운 냉풍은 머릿결 보호는 물론, 온풍으로 뜨거워진 머리를 진정시킬 수 있어 시원한 모발 건조를 선사한다. 냉풍 버튼은 고정식으로, 계속 누르고 있을 필요 없어 더욱 편리하다.

온도와 풍속이 한 번에 조절되는 3단계 세팅으로 맞춤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유용하다. 스타일링 하기 좋은 부드러운 바람의 1단계, 가벼운 스타일링과 건조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모발 보호 바람의 2단계, 초고속 건조를 돕는 강력한 바람의 3단계가 있어 상황과 필요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여기에 원하는 부분에 바람을 한곳으로 모아주는 10mm 슬림 노즐로 집에서도 전문가처럼 섬세하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일반 DC 모터가 아닌 BLDC 모터의 적용으로 모터에 사용할수록 마모되기 쉬운 브러시가 없다. 이에 고속회전에 무리가 없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모터에 브러시가 마찰되며 생기는 미세 물질 배출이 없어서 에너지 효율이 높고 친환경적이다.

깔끔한 화이트 색상의 테팔 헤어드라이어 에어플러스 BLDC(모델명: HV9313K0)는 전국 백화점, 아웃렛,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세련된 블랙 색상에 실버로 포인트를 준 에어마스터 BLDC(모델명: HV9315K0)는 이마트, 홈플러스, 하이마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16년 이래로 2020년까지 3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