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가 시코르 매장 및 시코르 닷컴, 네이버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하며 판매 채널을 다각화한다고 밝혔다.
 

드렁크엘리펀트는 ‘바이오컴패티블’이라는 스킨케어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조, 성분을 중요시 여기는 뷰티 트렌드의 선구자격인 스킨케어 브랜드다.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6가지 성분, 서스피셔스 6 (The Suspicious 6™)를 배제했으며 제품의 텍스처를 섞어 쓰는 ‘스무디 레시피’라는 새로운 스킨케어 리추얼을 제안하여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독특한 마이너스 뷰티 철학과 효능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작년 10월 한국에 공식 런칭했을 당시 국내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제 국내 상륙 1년을 맞아, 11월 1일부터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도 드렁크엘리펀트를 만나볼 수 있게 된 것.

그동안 수도권에만 집중되어 있는 세포라를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었던 드렁크엘리펀트를 전국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과 시코르 닷컴, 네이버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도 구매할 수 있어 더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할 수 있게 됐다.

시코르 입점 매장은 11개 지점이지만 11월 한 달 간은 전국 23개의 시코르 매장에서 드렁크엘리펀트를 만날 수 있다.

시코르 입점 기념 11월 한 달 동안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드렁크엘리펀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피부에 영양과 진정효과를 선사하는 보습크림 ‘라라 레트로 휩크림‘ 5ml 디럭스 샘플과 목마른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는 세럼 ‘비-하이드라 세럼’ 1.5.ml 샘플이 증정된다.

또한, 라라 레트로 휩크림 구매시 더욱 강력한 보습을 위해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인 ‘마룰라 오일’과 ‘원더와일드 미라클 버터’, ‘비-하이드라 세럼’ 5ml 용량이 증정된다.

8만원 이상 구매시 컬러풀한 마켓 백과 드렁크엘리펀트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디럭스 샘플 6종도 받을 수 있다.

드렁크엘리펀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유통망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이 드렁크엘리펀트를 온/오프 라인에서 모두 보다 더욱 편하고 손쉽게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드렁크엘리펀트만의 유니크한 브랜드 철학과 스킨케어 효과를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다양한 브랜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