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년간 코로나19 영향으로 ‘맥시멀리즘(Maximalism)’에 집중되었던 인테리어 트렌드가 ‘미니멀리즘(Minimalism)’으로 기울고 있다.
 

사진 : 콜러 스테이트먼트 컬렉션 ‘멀티 핸드 샤워기’
사진 : 콜러 스테이트먼트 컬렉션 ‘멀티 핸드 샤워기’

최근 떠오르는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는 공간이나 제품의 규모가 작은 것뿐 아니라 디자인적으로도 간결하고 정돈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추세다. 

특히, 고가일지라도 프리미엄 제품을 추구하는 ‘럭셔리 미니멀’ 인테리어가 강세다. 프리미엄 키친앤바스 브랜드 ‘콜러(KOHLER)’는 10월 초, 스테이트먼트 컬렉션의 신제품 ‘멀티 핸드샤워기’를 출시했다.

미니멀 모더니즘 디자인과 콜러만의 수류 기술을 적용해 디자인과 사용감, 내구성까지 잡은 것이 특징이다. 9월 21일 선공개로 진행한 라이브쇼핑에서 완판을 거두며,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멀티 핸드 샤워기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미니멀 모더니즘 스타일로 디자인되었다. 샤워기에 필요한 가장 핵심적인 요소만으로 간결하게 구성했으며, 제품의 조작부도 직관적으로 디자인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컨디션이나 취향에 따라 3가지 물살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콜러만의 공기 혼입 기술로, 강하고 풍부한 수류의 ‘풀 커버리지’, △수류가 움직이며 강하게 분사되는 ‘마사지’, △민감한 피부 케어를 위한 섬세하고 부드러운 수류의 ‘클라우드’ 물살을 제공한다.

염수 분무 테스트에서 산업 표준 대비 24시간 대비 48~96시간의 시간을 버틴 콜러만의 실리콘 마감 공법을 적용해 내구성도 잡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