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스타트업 원인어헌드레드(one in a hundred)의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핀카(FINCA)’가 FW22 베딩&홈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핀카는 마침내 창조적인 예술의 세계로 들어왔다는 뜻의 ‘Finally, Creative Artistic world’의 약자로, 예술성과 창조성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이번 컬렉션은 1960년대 젊음의 창의성과 자유로움의 중심지였던 런던의 문화혁명인 스윙잉에서 영감을 받아 비비드 컬러와 그래픽 패턴을 재해석하여 25가지의 오리엔탈 빈티지 패턴으로 전개한다.

이번 시즌은 핀카의 시그니처 상품인 레이어드 베딩과 새롭게 선보이는 원마일 홈웨어를 통해 핀카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레이어드 베딩은 핀카가 다양한 디자인의 베개와 이불, 매트리스 커버 구성을 조합해 베딩 레시피를 제안하며 손쉽게 나만의 침실을 풍성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이번 컬렉션은 45가지 디자인으로 폭넓게 출시한다.

원마일 홈웨어는 평소 집안뿐만 아니라 편의점, 집 앞 공원까지 활동하는 행동반경을 고려한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으로 아이템은 사계절 모두 착용이 가능한 코튼과 뉴 벨벳 소재의 팬츠로 구성되었다.

핀카 디렉터는 “집이라는 공간은 가장 개인적인 취향을 실현하고 수집할 수 있는 좋은 매개체다.”라며

“핀카는 오직 ‘나’만을 위한 취향을 실현하고, 다양한 디자인적인 시도를 할 수 있도록 패턴과 컬러의 조합을 통해 새로운 베딩&홈웨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핀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구매 후 공식 홈페이지에 사진 후기를 남기는 고객 대상으로 매 월 추첨을 통해 20만 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