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이 이번 겨울 시즌 동안 두바이를 경유 및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할인 혜택 프로그램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내년 3월 31일까지 약 5개월간 진행된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진행 기간 동안 두바이를 경유하거나 방문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들은 탑승권과 유효한 신분증만 제시하면 두바이 전역의 쇼핑몰, 레스토랑, 관광지 및 럭셔리 스파 시설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11월 한 달 동안 두바이 방문객들에게는 ‘투어 두바이(Tour Dubai)’가 운영하는 크릭 크루즈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사전 예약 없이 이용 가능하며, 사용 당일 발권 창구에서 유효한 탑승권과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세계 최고 수준의 호스피탈리티 및 레저 시설 등을 한 데서 즐길 수 있는 두바이는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이번 겨울 시즌에는 두바이에서 DP 월드 투어(DP World Tour)를 포함한 세계적인 스포츠 경기 및 다양한 축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어 두바이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두바이 익스피리언스(Dubai Experience)’ 플랫폼 및 ‘에미레이트 홀리데이(Emirates Holidays)’ 프로그램을 통해 항공편, 숙박 시설, 레스토랑, 레저활동 등을 포함한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