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하이엔드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5성급 호텔 인터불고(INTER-BURGO)와 스페셜 스위트룸 패키지를 선보여 VIP 고객층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호텔 인터불고 X 크라운구스 포스터
호텔 인터불고 스위트룸을 장식한 크라운구스의 럭셔리 호텔 컬렉션
사진제공 : 글로벌 하이엔드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제공 : 글로벌 하이엔드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제공 : 글로벌 하이엔드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각종 비즈니스 포럼, 국제 행사들이 개최되는 엑스코 근처에 위치해 있어 국내외 셀러브리티, 정계 인사 및 글로벌 기업의 임원진 등의 상류층 방문객이 즐겨 찾는 호텔 인터불고는

독립된 구조와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는 325개의 프라이빗 룸과 프레스티지 클라이언트만이 출입 가능한 럭셔리 멤버십 라운지 등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타 5성급 호텔들과 다르게 눈에 띄는 점으로는 다양한 객실 타입을 들 수 있다. 325개의 프라이빗 룸은 단층과 복층으로 나뉠 뿐 아니라 룸의 메인 컬러, 구조, 감도는 분위기가 모두 달라서 마치 다른 호텔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금호강을 배경으로 루프탑에 조성된 18홀 퍼팅장 & 벙커장, 특급 전망을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매년 VIP 클래스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전체 생화 장식과 체임버 오케스트라, 파이프 오르간이 마련된 초대형 컨벤션 웨딩홀은 백년가약을 맺는 신혼부부들에게 꿈꾸던 웨딩 로망을 실현시켜주는 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도 7천여 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완성된 4억 원 상당의 초호화 샹들리에가 광채를 부여하는 메인 로비 역시 괄목할 만하다. 

호텔 인터불고 관계자에 따르면 2인 부부 기준 연회비 약 3억 4천만 원인 호텔 인터불고 최상위 ‘아티스 회원’ 수가 늘어남에 따라 프레스티지 고객의 안목을 충족시킬 하이엔드 브랜드에 초점을 맞춰 스위트룸 컬래버레이션을 구상했다고 전했다.

SK핀크스, 힐튼, 서울드래곤시티, 메리어트 호텔 등 국내외 최고 5성급 호텔의 파트너사, 럭셔리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호텔 인터불고의 새로운 파트너로 선정된 점도 이러한 이유이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을 앞두고 상위 0.01% 고객들의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크라운구스 X 호텔 인터불고의 스위트룸은 금호강이 내려다보이는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며 추신수,

이용대, 곽민정, 김진수 등 다양한 스포츠 스타들의 구스이불로 유명한 아이더다운 이불솜과 우아한 커버 컬렉션, 뛰어난 촉감을 자랑하는 두 타월 및 배스로브 등이 포함된 럭셔리 호텔 컬렉션 라인이 함께 구성되었다. 

최근 크라운구스는 럭셔리 산업 트렌드가 논의되는 유럽 최대 호텔 박람회 ‘EquipHotel Paris’에 온/오프라인 모두 참가했다.

2년마다 열리고 있는 EquipHotel 파리는 5성급 호텔 체인, 가구 브랜드 및 일류 호텔 셰프, 건축가, 서비스 디자이너 등 호텔 산업에 관련된 약 1,200개의 하이엔드 브랜드들과 약 15만 명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행사이다.

차별화된 휴식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팝업 스토어와 체험 공간, 토너먼트 대회가 함께 개최되었다.

5성급 호텔 파트너사로 참가한 크라운구스는 스위트룸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럭셔리 호텔침구를 제시했다.

박람회 내 부스에는 유네스코 자연유산으로 등재되며 굉장한 가치를 인정받는 아이더다운 이불솜과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완성한 160수 초장면 이불커버, 구스다운 베개솜을 시작으로 세계적인 초고가 차량 브랜드 캐딜락의 대표 모델,

에스컬레이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던 쿠션 컬렉션 및 최근 새롭게 출시한 실크 파자마,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구스다운 부츠 & 안대 등이 함께 전시되며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이 밖에도 베버리힐즈에 본사를 두고 세계 곳곳의 럭셔리 행사에서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크라운구스가 연말을 맞아 열린 ‘아메리칸 인 파리 그랜드 갈라쇼’를 공식 후원하며 선한 영향력을 선사했다.

그랜드 갈라쇼는 팔로스 베르데스 에스테이트, 란초 팔로스 베르데스, 롤링 힐스 등 초호화 대저택이 다수 위치한 팔로스 베르데스에서 열렸으며 후원금과 수익금은 모두 1930년대 초 영화 산업을 이끌던 ‘워너 그랜드 시어터’의 복구 사업과 전 세계 문화유산 발굴을 목표로 하는 비영리단체 ‘Grand Vision’에 전달된다.

획일화된 자선 행사와 다르게 뮤지컬 공연과 만찬이 곁들여진 갈라쇼에는 5성급 크루즈 여행권과 하이주얼리 브랜드 젬스톤 등이 품목으로 등장한 자선 경매 행사가 함께 진행됐다.

해당 행사의 공식 후원사 크라운구스는 최상위 라인 마제스티 컬렉션을 선보였고 행사에 참석한 현지 언론들은 휴식에 대한 고찰이 담겨 있다고 평가했다.

한편, 하이엔드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새로운 시즌을 맞아 론칭한 럭셔리 호텔 컬렉션 라인의 프리미엄 슬립 웨어, ‘샬루트 실크 파자마’가 출시와 동시에 VVIP 고객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은은한 베이지 컬러와 최고급 실크 원단을 이용해 제작된 신제품 실크 파자마는 감각적인 디자인 및 탁월한 포근함과 촉감으로 전 세계 특급 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한다.

팬데믹 이후 양질의 하우스 라이프를 누리려는 흐름이 이어지면서 홈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크라운구스의 마제스티 컬렉션부터 수면안대, 수면양말, 파자마 등을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호텔 컬렉션이 여느 때보다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하이엔드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호텔 인터불고 컬래버레이션 스위트룸 패키지, 럭셔리 호텔 컬렉션, 로열 워런트 브랜드, 유럽 왕실침구, 드 랑 컬렉션 시에나 골드, 왕실침구, 두 타월, 배스로브, SK핀크스, 힐튼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메리어트호텔,

아메리칸 인 파리 그랜드 갈라쇼, 호텔 박람회, 아이더다운 이불솜, 캐딜락 컬래버레이션, 쿠션 컬렉션, 구스다운부츠, 수면안대, 샬루트 파자마 실크 잠옷, 마제스티 컬렉션, 홈패션, 홈웨어, 구스이불, 구스다운 이불, 호텔이불, 호텔베개,

구스토퍼, 토퍼매트리스 등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