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에서 연말 파티나 모임 등이 많아지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깨끗하고 윤기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 (좌부터) 에르보리앙 BB 크림, CC 크림, CC 레드 코렉트

춥고 건조한 날씨에도 오랫동안 매끄러운 피부를 지속시켜주는 에르보리앙 베이스 메이크업 3종을 소개한다.

에르보리앙을 대표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BB 크림과 CC 크림, CC 레드 코렉트는 촉촉한 수분감과 탁월한 발림성으로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선사한다.

세 제품 모두 병풀 성분을 함유하여 민감해진 피부는 진정시켜주고 피부 속 수분은 보호해주면서,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피부톤을 보정해준다.

‘BB크림’은 피부 톤 보정, 잡티 커버, 피부 결 개선, 수분 공급, 자외선 차단까지 선사하는 5-in-1 BB 크림이다. 수분감을 더한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내 피부인 듯 얇고 가볍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피부 본연의 광채를 깨워주는 ‘CC 크림’은 선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보정해주는 광채 CC 크림이다. 캡슐화된 피그먼트를 함유한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스며들어 본연의 피부색에 맞추어 더욱 자연스럽게 환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자연스러운 컬러 코렉팅 효과를 선사하는 ‘CC 레드 코렉트’는 캡슐화된 그린 피그먼트가 홍조와 트러블 자국, 다크서클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그린 코렉터 CC 크림이다.

부드러운 그린 텍스처가 얼굴에 바르는 즉시 녹아 들어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본연의 피부 색에 맞추어 피부톤을 보정해준다.

에르보리앙 BB 크림, CC 크림, CC 레드 코렉트를 포함한 에르보리앙 전 제품은 에르보리앙 온라인 스토어, 네이버 뷰티윈도, 29CM, 백화점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제품 정보
BB 크림 누드/클레어: 용량 및 가격 - 45ml / 40,000원, 15ml / 18,000원
CC 크림 도레/클레어: 용량 및 가격 - 45ml / 42,000원, 15ml / 20,000원
CC 레드 코렉트: 용량 및 가격 - 45ml / 42,000원, 15ml / 20,000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