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전문 브랜드 이누스(대표 홍승렬)가 욕실 인테리어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선사하는 ‘강남 전시장’을 소개한다.
 

약 130평 규모의 이누스 강남 전시장은 다채로운 스타일의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와 수입 프리미엄 수전, 도기, 타일 등 욕실 인테리어 제품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이누스 공식몰에서 판매 중인 △모던 스위트 △세이지 그린 △히노끼 에디션 △골드 앤 리치 △프로 베이직 등 주력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9종을 만날 수 있다. 실제 가정에 시공한 모습을 예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타일, 위생도기, 하부장과 상부장 같은 패키지 구성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디자인의 타일을 살펴볼 수 있는 ‘타일 전시 존’, 이누스 비데 제품이 모여 있는 ‘비데 전시 존’도 마련되어 있다.

‘욕실 자재 전시 존’은 이누스 수전과 함께 이탈리아 수전 브랜드 크리스티나(CRISTINA), 시살(CISAL)의 프리미엄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 별도 모델하우스형 전시 공간도 구성해 해당 제품들이 실제 주방과 욕실에 구현된 모습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최근 부상 중인 인조대리석 ‘엔지니어드 스톤’, 친환경 건축자재로 각광받고 있는 ‘빅슬랩(Big Slab) 타일’ 등 고급 인테리어 자재도 만날 수 있다.

이누스 관계자는 “국내외 인테리어 브랜드가 모여 있는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강남 전시장은 욕실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진 원스톱 솔루션 공간이다”면서,

“욕실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누스 강남 전시장에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직접 확인해 보고 선택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