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가 제화업계 최초로 버추얼 인플루언서 와이티(YT)와 콜라보 콘텐츠를 제작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영원한 스무 살(Young Twenty)이라는 뜻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와이티(YT)는 풋풋한 마스크와 개성 넘치는 패션 스타일로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와이티는 ‘부캐(부캐릭터)’로 스니커즈 디자이너 활동을 하며 어떤 제품이든 와이티만의 감성을 담아 독창적으로 소화해낸다. 

이번 콜라보 콘텐츠는 락포트의 강점인 가벼움과 편안함을 직관적으로 시각화했다. 버추얼 인플루언서 와이티가 락포트 운동화를 신고 날아가는 듯한 상황으로 재치 있게 표현했다.

형형색색 풍선으로 장식한 락포트 가상 신발이 구름 위를 날아가는 형태로 락포트 신발의 강점인 ‘가벼움’을 위트 있게 묘사해 보는 이로 하여금 재미와 호기심을 유발한다.

와이티(YT)가 착용한 락포트 트루플렉스 파리샤(CJ0483)는 미니멀한 가죽 스니커즈 디자인에 트루플렉스(truFlex™) 기술을 더한 제품이다.

트루플렉스(truFlex™)는 부드러운 EVA 소재를 중창에 적용하여 경량성과 유연성을 최적화한 기술이다. 이 기술을 통해 다양한 신체 활동이나 보행 시 최적화된 움직임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락포트 관계자는 “개성 있는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와이티와 협업을 통해 고객과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했다.”라며,

”시간과 공간의 제약으로부터 벗어난 가상 인플루언서 콜라보 콘텐츠로 보다 흥미롭고 새로운 방식으로 락포트 슈즈의 강점을 연출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락포트와 와이티(YT)의 협업 콘텐츠는 락포트 코리아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 와이티(YT)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