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여성 베이직 브랜드 매긴 (대표 이영선)이 2022F/W 컬렉션의 다채로운 구성을 위해 ‘메이드 인 이탈리아’ 제품을 추가 공개했다. 
 

매긴, 22 F/W ‘Ciao! Italia’(안녕! 이탈리아) 라인 추가 공개
매긴, 22 F/W ‘Ciao! Italia’(안녕! 이탈리아) 라인 추가 공개
매긴, 22 F/W ‘Ciao! Italia’(안녕! 이탈리아) 라인 추가 공개

매긴(McGINN)은 이탈리아 패션의 중심지 밀라노에서 직접 바잉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지난 SS시즌에 가방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안녕! 이탈리아(Ciao! Italia)’라인을 의류까지 확장했다. 이탈리아 현지에서 디자인하고 제작한 제품들을 들여와 국내에 독점으로 제공한다.

이번에 공개한 제품은 코트부터 가디건과 니트, 가방을 포함해 총 15여 개에 달한다. 코트는 울 소재의 귀여운 하프코트로 와이드 슬리브에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페일한 느낌의 핑크 컬러 제품과 미디 정도의 길이감의 여성스러운 벌룬 슬리브 코트로 구성됐다. 

니트는 모헤어를 위주로 울과 라나울 등의 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백 포인트로 트임과 리본 디테일이 있거나 레오파트 패턴, 케이블 짜임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울 케이블 판쵸 니트나 에코퍼 롱 베스트 코트로 보온성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으며,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는 스웨이드 소재의 토트백을 블루, 핑크, 베이지 총 3가지 컬러로 제공한다. 

매긴 관계자는 “최근 엔데믹으로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면서 다양한 스타일의 외출복에 대한 니즈가 높아졌다. 이미 공개했던 매긴 22FW 컬렉션에서도 니트와 코트류가 많이 판매되면서 해당 제품군의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이탈리아 바잉 상품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제품 구성을 확장하고 국내에서는 보기 어려운 이탈리아만의 감각적인 색감과 소재를 활용한 제품을 제공하게 됐다. 앞으로도 매긴이 고객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빠르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긴은 안녕 22FW 이탈리아 컬렉션 제품에 한해 오는 20일(일)까지 10% 추가 할인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매긴의 온라인 자사몰( www.McGINN.co.kr )이나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