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를 통해 몬스타엑스 민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FW시즌, 엔에프엘은 아트웍 프린트 포인트의 다운 자켓,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리버시블 자켓 등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겨울 아우터와 맨투맨, 팬츠를 선보이며 편안한 캐주얼룩을 제안한다.

공개 된 화보 속 민혁은 인더스트리얼 콘셉트의 블루 톤 조명을 배경으로 엔에프엘의 캐주얼한 컬렉션을 멋지게 소화했다.

눈빛 하나만으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뽐내는가 하면, 청량감 있는 블루 컬러의 재킷 스타일링으로 자유분방한 느낌을 발산했다. 또한 세련된 느낌의 화이트 다운을 입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엔에프엘의 스포티한 감성을 담아냈다. 

민혁은 네이버 NOW. '보그싶쇼' 단독 호스트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민혁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최근 tvN 예능프로그램 ‘출장 십오야2'에서 1박 2일 야유회를 통해 넘치는 끼와 흥을 선보이기도 했다. 

몬스타엑스 민혁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매거진과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엔에프엘은 가볍고 따뜻한 라이트 다운, 레트로 감성 가득한 팀 시리즈, 플리스&퍼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엔에프엘의 22FW 제품은 온라인 자사몰 엔스테이션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