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FOREO)가 다가오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본 행사는 포레오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만 진행되며, 11월 16일(수) ~ 11월 27일(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포레오 제품을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적용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어 특히 연말 시즌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정 시간에 선보이는 하루 특가 이벤트까지 마련된 푸짐한 혜택으로 블랙 프라이데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조성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포레오의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LUNA)’컬렉션부터 수분 및 영양 공급을 위한 마스크 디바이스 ‘UFO’와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베어(BEAR)’를 대표적으로 선보인다. 3가지 대표제품을 통한 3단계 스킨케어 루틴으로 10분 이내의 짧은 시간 안에 완벽하게 스킨케어를 완료할 수 있다.
대표제품 외에도 눈가 마사지를 돕는 ‘아이리스(IRIS)’, 구강 케어 디바이스 ‘이사(ISSA)’ 컬렉션을 포함하여 세럼과 UFO 전용 마스크팩 등 스킨케어 제품들도 함께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포레오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디렉터 개리 령(Gary Leong)은 “이번 연말 시즌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혜택으로 포레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파격적인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은 소중한 이들에게 포레오 제품을 선물하며 포레오의 스킨케어 루틴을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포레오는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많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포레오는 스웨덴에서 탄생한 뷰티 테크 브랜드로, 자연과의 동행을 지향하며 ‘일상 속 자연스러운 뷰티 혁신’이라는 철학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현재 업계 최초 실리콘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로 압도적인 1위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며, 뷰티 테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스웨덴의 기술력을 담은 스마트한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