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선물은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라는 메시지를 담은 랄프 로렌의 홀리데이 캠페인 개시
‘최고의 선물은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라는 메시지를 담은 랄프 로렌의 홀리데이 캠페인 개시
  • 김아름 기자
  • 승인 2022.11.17 07: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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랄프 로렌은 홀리데이 시즌의 따뜻함을 보여주는 2022 년 홀리데이 캠페인 “함께하는 즐거움 (The Gift of Togetherness)”을 선보인다.
 

사진 : 랄프 로렌, 2022 년 홀리데이 캠페인 “함께하는 즐거움 (The Gift of Togetherness)”
사진 : 랄프 로렌, 2022 년 홀리데이 캠페인 “함께하는 즐거움 (The Gift of Togetherness)”
사진 : 랄프 로렌, 2022 년 홀리데이 캠페인 “함께하는 즐거움 (The Gift of Togetherness)”
사진 : 랄프 로렌, 2022 년 홀리데이 캠페인 “함께하는 즐거움 (The Gift of Togetherness)”
사진 : 랄프 로렌, 2022 년 홀리데이 캠페인 “함께하는 즐거움 (The Gift of Togetherness)”
사진 : 랄프 로렌, 2022 년 홀리데이 캠페인 “함께하는 즐거움 (The Gift of Togetherness)”
사진 : 랄프 로렌, 2022 년 홀리데이 캠페인 “함께하는 즐거움 (The Gift of Togetherness)”

이번 캠페인은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한다는 것에 대한 의미와 함께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브랜드의 가치를 강조하며, 랄프 로렌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한 자리에 모여 연말을 맞이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에 대해 영감을 받았다.

깊은 인상을 남기는 매력적인 이미지, 매장 맞춤형 홀리데이 이벤트, 자선 파트너십 행사, 그리고 연말 시즌 기프트를 위한 최적의 공간, 홈페이지를 통해 홀리데이 시즌 내내 모두가 랄프 로렌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시즌 랄프 로렌은 클래식한 홀리데이 파티의 따뜻함 속으로 우리들을 초대한다. 화려한 뉴욕의 아파트를 배경으로 이 캠페인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오붓한 저녁시간을 보여주며, 그 안에서 블랙 앤 화이트의 세련된 의상을 보여준다.

포토그래퍼 알라스데어 맥렐란 (Alasdair McLellan)과 재커리 마이클 (Zackery Michael)이 촬영한 영화배우 겸 모델인 샬롬 하로우 (Shalom Harlow)와 모델 룰루 테니 (Lulu Tenney), 아마네 타니구치 (Amane Taniguchi), 사샤 쿠엔비 (Sacha Quenby), 마리암 드 빈젤 (Mariam de Vinzelle),

안드레아 디아코누 (Andreea Diaconu), 엘라 레티건 (Ella Rattigan), 코럴리 장 프랑소아 (Coralie Jean-Francois), 타이슨 벡포드 (Tyson Beckford), 하미드 오니파데 (Hamid Onifade), 럭키 블루 스미스 (Lucky Blue Smith), 대럴 디스몬드 (Daryl Dismond), 지누 마하데반 (Jeenu Mahadevan),

나대혁 (Dae Na), 사이먼 네스먼 (Simon Nessman), 제임스 털링턴 (James Turlington) 등 초호화 모델 캐스트가 등장하는 이 캠페인은 서로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연말 시즌의 진정한 마법, 함께 하는 즐거움이 무엇인지 보여준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기에 최적의 장소인 랄프 로렌은 소중한 이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아래와 같이 제공한다.

백 (BAG)

랄프 로렌 컬렉션은 2022 홀리데이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이는데, 각각의 실루엣은 이 시즌의 정수를담고 있다.

웰링턴 컬렉션은 매 시즌 나오는 제품에 짙은 레드 컬러를 더해 선보였다. 이브닝 데코 프레임 백은 화려한 자수로 장식한 벨벳과 고급 가죽으로 출시된다.

RL5050 은 대담한 레드와 블랙 컬러로 클래식한 느낌을 이어가며, 브랜드의 상징적인 리키 핸드백은 골드 모노그램 스티치와 함께 타탄 패턴, 풍성한 벨벳 클러치로 재탄생되었다.

▶ 캐시미어 아이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약속의 일환으로 랄프 로렌은 최초의 C2C (Cradle to Cradle) 인증 남성 퍼플 라벨과 여성 컬렉션 럭셔리 캐시미어 스웨터를 11 월 중순에 출시할 예정이다.

캐시미어 섬유에서부터 풍성한 염료와 유기농 면으로 만든 시그니처 라벨까지, C2C 럭셔리 캐시미어 스웨터는 2025 년까지 랄프 로렌의 아이코닉한 상품 중 하나로 거듭나겠다는 목표를 담고 있다.

 CYO (Create Your Own) 

고객형 맞춤 서비스를 더한 독특한 선물을 찾는 고객은 CYO (Create Your Own) 커스텀 프로그램을 통해 수백가지의 패브릭과 컬러를 선택하고, 아우터웨어, 스웨터, 모자, 스카프 등 여러 폴로 스타일을 자신만의 제품으로 만들 수 있다.

Event

기부보다 더 큰 선물은 없다. 암 치료와 예방을 위해 회사가 펼치고 있는 글로벌 자선 프로그램인 핑크 포니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 위해, 핑크 포니 옥스포드 셔츠와 핑크 포니 플리스 후디 판매 금액의 100%,

새로 출시된 핑크 포니 캐시미어 후디 판매 금액의 25%를 랄프 로렌 기업 재단의 핑크 포니 펀드 또는 국제 암자선단체 네트워크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및 랄프 로렌 한국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판매되며, 그 수익금은 랄프 로렌 코리아의 파트너사인 한국 유방건강재단 단체에 기부된다

김아름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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