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 진행
메종 글래드 제주,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 진행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11.1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가 다가오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 한국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며 ‘응원 이벤트’를 2022년 11월 22일(화)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참여방법은 삼다정 런치 또는 디너 이용 후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2022년 11월 22일(화)까지며, 당첨자는 11월 23일(수)에 발표한다. 당첨자는 총 5명으로 카타르 월드컵 공식 공인구, 대한민국 국가대표 유니폼, 삼다정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당첨자는 개별 연락).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을 더욱 즐겁게 응원할 수 있도록 2022 카타르 월드컵 공식 공인구 등 다양한 응원 굿즈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제주도민 맛집 ‘삼다정’에서 맛있는 식사와 함께 이벤트도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은 연말연시를 맞아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통 칠면조 구이, 로스트 비프, 크리스마스&연말 스페셜 디저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제주 바다에서 채취한 톳으로 깊은 맛을 우려낸 ‘제주 톳 전복죽’, 해초 모자반과 메밀가루를 넣고 끓인 제주도의 토속 음식 ‘제주 몸국’와 제주 대표 음식인 ‘제주 돔베고기’ 등 로컬 재료를 활용해 신선함을 맛볼 수 있는 삼다정만의 요리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통유리창을 통해 바라다보이는 야외 중정은 계절마다 다양한 풍경을 즐기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명소다. 또한 삼다정은 연말 모임에 적합한 다양한 크기의 7개의 별실을 갖추고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