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송 에코리움, 실내 ‘숲캉스’ 즐길 수 있는 ‘그린 네이처’ 정원 조성
금강송 에코리움, 실내 ‘숲캉스’ 즐길 수 있는 ‘그린 네이처’ 정원 조성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11.17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류형 산림 휴양 시설 금강송 에코리움이 바쁜 일상을 벗어나 겨울 ‘숲캉스(숲+호캉스)’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그린 네이처’ 실내정원을 조성하고 다채로운 힐링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금강송 에코리움 치유센터 1층 로비에 마련된 ‘그린 네이처’ 실내정원에는 뱅갈고무나무, 알로카시아, 테이블야자, 안시리움 등 다양한 수목과 초화를 식재해 추운 겨울철에도 푸르른 경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특히, 정원을 둘러싼 연식의자가 마련돼 휴식은 물론 친구 및 가족들과 인증 사진을 남길 수도 있다.

또한 벽면 곳곳에는 식물 포트 구조물을 설치해 공기 정화에 탁월한 수직정원을 조성했다.

아글레오네마엔젤, 스킨답서스, 스노우 사파이어, 홍콩야자 등의 수종을 공간 및 위치별로 디자인해 정원을 둘러보는 재미를 더했다. 금강송 테마전시관 옥상에는 실외정원을 구성해 보다 많은 여행객들에게 ‘자연 테라피’ 경험을 선사한다.

겨울 숲속에서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리버스 스테이’ 프로그램도 지속 진행한다. 차의 훈기로 호흡하며 명상하는 ‘차훈명상’부터 근육 발달, 체형 교정, 성인병 예방 등에 효과적인 ‘노르딕 워킹’, 금강송 산책로 트레킹, 향기 테라피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해 매일 다른 메뉴를 선보이는 셰프 맡김 차림 형식의 석식을 제공해 자연 속 힐링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할 수 있다.

오는 2023년 2월 28일까지는 겨울 숲속의 풍경을 즐기며 ‘웰캉스(웰니스+호캉스)’를 체험할 수 있는 ‘리부트 바디’ 패키지와 ‘윈터 풀문’ 패키지를 운영한다. 두 패키지 모두 객실 1박과 함께 날짜별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 조식 및 석식 등을 포함한다.

이외에도 ‘리부트 바디’ 패키지는 찜질&스파 세트(계란과 식혜)를, ‘윈터 풀문’ 패키지는 달 모양 무드등을 제공해 겨울밤을 보다 따뜻하게 보낼 수 있다.

‘그린 네이처’ 실내정원 및 패키지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금강송 에코리움 공식 홈페이지와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강송 에코리움 관계자는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대자연 속에서 힐링하며 ‘웰니스 케어’를 경험하고자 하는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실내외 정원 등 각양각색의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 겨울 금강송 에코리움에서 홀로 또는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여유롭고 안락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