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브랜드 에프에이큐(FAQ)가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본 행사는 11월 16일(수) ~ 11월 27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평소에 FAQ 제품에 관심이 있는 이들은 이번 기회에 구매한다면 보다 합리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내용은 FAQ 디바이스 전품목을 30% 할인가에 선보여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연말 선물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동안 일정 시간에 선보이는 하루 특가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블랙 프라이데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조성한다.

FAQ는 연령대별 피부 고민에 적합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안티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대표적인 FAQ 102를 비롯한 FAQ 101과 FAQ 103 제품을 선보인다. 

FAQ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디렉터 개리 령 (Gary Leong)은 “연말 시즌을 맞아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통해 FAQ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보다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자사의 기술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히고자 마련했다.”라며,

“평소 디바이스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전문적인 안티에이징의 표본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FAQ는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미래를 선도하는 스위스 안티에이징 바이오 테크 브랜드이다.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효과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셀프케어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디바이스’로 뷰티 디바이스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FAQ 제품은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일부 면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